경동나비엔,  ‘나비엔 라이브’ 특별 생방송 진행
경동나비엔,  ‘나비엔 라이브’ 특별 생방송 진행
  • 김덕수
  • 승인 2022.01.12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예능 킹슬맨 출연진 황광희, 이은지와 함께 ‘나비엔 라이브’ 생방송 진행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EQM582 모델을 최대 25% 할인 가격

 

나에게 딱 맞는 숙면 온도로 고객에게 쾌적한 수면 환경을 선사해온 경동나비엔이 숙면온도의 중요성을 보다 유쾌하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진행해온 ‘단꿈상점’ 캠페인 마무리를 기념하며 특별한 혜택을 가득 담은 ‘나비엔 라이브’ 생방송을 12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 
특히 이번 생방송은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몰인 나비엔하우스와 그립 앱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나비엔 라이브’ 생방송은 그간 숙면을 위해 노력해온 회사의 진정성 있는 노력을 알리고,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는 관계 마케팅을 펼치겠다는 경동나비엔의 캠페인에 공감하고 함께 동참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생방송에는 웹예능 ‘킹슬맨’ 출연진인 황광희와 이은지가 함께 출연하여 수면에 중요한 ‘이불 속 내 몸에 닿는 온도’를 알리고, 체질에 맞는 최적의 숙면온도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기술력을 갖춘 나비엔 온수매트 신제품을 직접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 진행 중 그리고 방송 종료 후 1시간까지 나비엔 온수매트 신제품 EQM582 모델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단꿈상점 꿀잠 KIT에 포함된 제품 중 하나를 함께 증정한다. 이외에도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 추첨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지난 11월 시작한 경동나비엔의 단꿈상점 캠페인은 숙면을 위한 작은 선물을 증정하는 ‘Welcome Kit’ 이벤트를 시작으로, 수면 유형에 따라 꿀잠 조건과 최적의 숙면온도를 추천해주는 ‘숙면 MBTI’, 킹슬맨 웹 예능에 나왔던 수면 아이템과 콜라보한 ‘숙면PACK’ 프로모션 등 숙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요소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숙면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외에도 인기 유튜버 ‘과나’와 콜라보를 통해 직접 제작한 ‘숙면송’은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재치있고 공감있는 가사로 공개한지 2주만에 조회수 108만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웹예능 ‘킹슬맨’은 황광희, 황제성, 이은지, 최예나 등 요즘 가장 핫한 4인의 출연진들이 숙면을 팔기 위해 TF팀을 결성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내 화제 몰이 중이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 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앞으로도 기업 일방향적인 광고가 아닌, 장기적인 관점에서 고객이 부담없이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의 삶에 더욱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며 이번 캠페인의 취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