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 에비뉴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그랜드 오픈
‘힐스 에비뉴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그랜드 오픈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1.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 1층 계약면적 2,516㎡ 전용 63~245㎡ 총 15개 호실
KTX・SRT 천안아산역, 현대해상・삼성화재 등 유동인구 다수
힐스 에비뉴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투시도.
힐스 에비뉴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은 1월 7일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52번지에서 근린생활시설인 ‘힐스 에비뉴 천안아산역 듀클래스’의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힐스 에비뉴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오피스텔의 지상 1층에 마련되며 계약면적 2,516㎡ 전용면적은 63~245㎡ 총 15개 호실 규모로 조성된다. 

힐스 에비뉴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앞서 분양한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오피스텔의 분양 성공으로 입지 검증을 완료했다. 

실제로 지난달 진행한 오피스텔 청약에서는 460호실 모집에 11만1,641건이 접수되며 평균 243대 1의 경쟁률로 전 타입이 마감됐다. 최고 경쟁률은 84C 타입으로 264대 1을 기록했다. 이어진 계약에서도 전체 호실이 3일만에 완판 됐다. 

힐스 에비뉴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KTX·SRT 천안아산역 역세권 입지로 유동인구 확보에도 유리하다. 갤러리아 백화점 (약 150m), 이마트 트레이더스(약 250m), 모다아울렛(약 300m) 등 쇼핑시설 다수가 도보권에 밀집해 있어 이와 연계된 상권 이용객 다수의 유동인구 확보도 가능하다. 

특히 해당 근린생활시설은 대로변을 사이에 두고 현대해상과 삼성화재의 천안사옥이 위치해 있고, 주변으로 이미 입주를 완료한 아파트 2,200여세대와 오피스텔 5,000여호실 등이 있어 풍부한 배후 수요를 갖췄다. 

이와 함께 힐스 에비뉴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460호실의 오피스텔 입주민 수요를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 

힐스 에비뉴 천안아산역 듀클래스의 전체 호실은 1층으로 배치해 고객 흡입력을 높였다. 더욱이 3면이 도로변(일부)과 접해 있어 가시성과 함께 고객 접근성이 우수하다. 쇼핑 동선은 고객들의 상업시설 이용 편의성을 고려해 단지를 관통하는 보행로와 연계하여 최적화된 동선으로 설계했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 에비뉴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KTX·SRT 천안아산역 역세권 입지에 주변 갤러리아 백화점, 현대해상, 삼성화재 등이 위치해 있어 다양한 수요를 기반으로 둔 유동인구 확보에 유리한 근린생활시설”이라며 “특히 앞서 분양한 오피스텔의 분양 성공으로 입지와 미래가치를 이미 시장에서 검증 받은 만큼 이어지는 근린생활시설의 분양도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힐스 에비뉴 천안아산역 듀클래스의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63번지에 위치해 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