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27일 특공 청약 접수 진행
DL이앤씨,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27일 특공 청약 접수 진행
  • 김덕수
  • 승인 2021.12.2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5개 동,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전용 84㎡ 단일 면적 구성
조정대상지역, 전용 85㎡ 이하 가점제 75%, 추첨제 25%... 가점 낮은 청약자 노려볼만
27일 특별공급 이어 28일 1순위 해당지역, 29일 1순위 기타지역 청약 접수 진행

 

DL이앤씨(디엘이앤씨)는 27일(월),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의 특별공급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은 조정대상지역(청약과열지역)에 들어서지만 전용면적 85㎡ 이하로 구성돼 가점제 75%, 추첨제 25%로 배정된다. 의정부 거주자는 물론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거주자 또한 특별공급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의 특별공급 배정 주택형은 전용 84㎡A∙B∙C 전 타입이며 배정 가구는 △기관추천 63가구 △다자녀 가구 63가구 △신혼부부 128가구 △노부모 부양 19가구 △생애최초 63가구 등 총 336가구다.
특별공급은 유형별 무주택세대주 또는 무주택세대구성원에게 1세대 1주택(특별공급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1세대 1명을 말함) 기준으로 공급하므로 세대 내 2명 이상이 각각 신청하여 1명이라도 선정이 되면, 당첨자는 부적격당첨자로 처리되고, 예비입주자는 입주자로 선정될 기회를 제공받을 수 없다.
또한 과거 특별공급 1회 사용자(특별공급에 당첨된 사실이 있는 자), 재당첨 제한 기간에 속한 자 및 세대에 속한 자(주민등록이 분리된 배우자 및 배우자와 동일한 세대를 이루고 있는 세대원을 포함)는 특별공급 청약을 신청할 수 없다.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은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 산 65-3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5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4㎡ 단일면적 총 650가구로 지어진다. 면적 별 가구수는 △84㎡A 209가구 △84㎡B 274가구 △84㎡C 167가구로 판상형과 타워형을 조화롭게 배치해 입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의정부경전철 발곡역이 반경 1㎞ 내 위치하고 이를 통해 의정부경전철∙수도권지하철1호선 회룡역 접근도 용이하다. 반경 1.6㎞ 내에는 수도권지하철1호선 의정부역이 있고, 금신로를 통해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구리~포천 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다. 또한 반경 1㎞ 내 발곡초∙중∙고가 위치해 ‘원스톱’으로 모든 교육과정을 마칠 수 있다. 
단지는 약 4만6000㎡ 규모 발곡근린공원과 함께 조성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며 공원 속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다양한 개발호재도 예정돼 있다. 단지 인근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노선)가 오는 2027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개통 시 의정부역에서 서울 청량리역까지 10분 내로 도착하고, 삼성역까지도 이동 시간이 74분에서 10분대로 단축된다. 신곡동 일대 정비사업도 속도를 내고 있어 주거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장암4구역이 준공됐고, 장암1∙3∙5구역이 추가적으로 개발되고 있다.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은 DL이앤씨 출범 이후 의정부에 첫 선보여지는 단지이며, 웰빙아파트 대상을 수상한 획기적인 상품 구성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웰빙아파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리뉴얼된 e편한세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걸맞은 첨단 스마트 시스템과 특화 주거 시스템을 도입해 차별화했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을 비롯해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학원차량 드롭오프존이 있는 키즈스테이션과 키즈라운지, 다함께돌봄센터, 미니짐 등 키즈 특화 설계로 자녀를 둔 수요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을 전망이다. 피트니스센터와 스크린골프, 개인 오피스와 독서실이 마련되는 에듀센터, 게스트하우스, 그린카페 등의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은 27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화) 1순위 해당지역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6일(목)에 이뤄지며, 입주는 2024년 8월 예정이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 및 방지를 위해 사이버 주택전시관으로만 운영되며,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홈페이지를 통해 입지환경 및 주택형 등의 관람과 청약 자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