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건설, 제주 ‘스타레지스 연동’ 10일 모델하우스 오픈 
유성건설, 제주 ‘스타레지스 연동’ 10일 모델하우스 오픈 
  • 김덕수
  • 승인 2021.12.09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4층~지상 15층, 1개 동, 전용면적 44~84㎡ 총 140실 규모 조성

- 92실 테라스 설계 및 전실 와이드창 설치… 호텔급 어메니티, 컨시어지 제공
- 반경 1㎞ 내 교통, 학교, 쇼핑, 관공서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 존재
- 12월 15일 청약 접수, 16일 당첨자 발표, 17일~18일 이틀간 계약 진행

 

 

유성건설이 10일(금) 제주시 연동 276-1외 3필지에 공급하는 ‘스타레지스 연동’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청약 일정은 오는 15일 청약 접수, 16일 당첨자 발표로 진행된다. 계약은 12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15층, 1개 동, 전용면적 44~84㎡ 총 140실 규모에 투룸 이상으로 구성된다. 140실 가운데 92실은 테라스형으로 설계했다.
‘스타레지스 연동’은 제주의 청담이라 불리는 연동 핵심 입지에 하이엔드 커뮤니티 시설을 비롯한 특화설계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갖춘 고급 주거시설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 입주민을 위한 전용 컨시어지 및 품격을 높여줄 하이엔드 커뮤니티 시설 제공
‘스타레지스 연동’은 전 호실에 와이드창이 설치돼 실내 개방감을 극대화했고 사계절 내내 탁트인 제주 시내를 조망할 수 있다. 
또한 22개 타입으로 마련돼 수요자들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각 호실은 입주민들이 취향에 맞게 내부 설계를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로 기획된다. 
22개 타입, 와이드 테라스, 로프트, 팬트리 등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공간 선택이 가능하다. 여기에 공간 활용을 위한 선택형 구조로 폴딩 도어 또는 슬라이딩 도어가 설치되며 84타입의 경우 2층형 구조(층고 5M)에 고급 마감재의 인테리어로 품격을 더욱 높였다.
단지 내 부대시설에서도 특별함은 이어진다. 
1층 로비에는 카페 라운지를 비롯해, 게스트하우스, 북카페, 자주식∙기계식 주차 등 차별화된 편의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옥상 정원에는 제주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바비큐 파티장과 수변공간이 마련돼 여유로운 공간 활용은 물론 입주민들의 품격까지도 향상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주거의 품격을 새롭게 할 컨시어지 서비스도 함께 제공될 예정으로 호텔을 방문하지 않아도 호텔급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호텔식 조식 서비스와 발렛, 청소 및 세탁을 비롯한 골프, 항공 렌터카 등의 예약대행 버틀러 서비스까지 최상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 제주 주거 중심권역인 신제주 핵심입지에 위치해 교통 및 주거 편의성 뛰어나
‘스타레지스 연동’이 들어서는 신제주의 중심 연동은 행정∙업무∙상업기능의 중추지역이다. 제주도청 등의 공공기관이 반경 1㎞ 내에 자리 잡고 있으며 제주국제공항 및 다수의 국도 진입이 수월한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호텔에 인접하여 누웨마루거리(구.바우젠거리)도 160m이며, 호텔 및 관련업 등이 밀집돼 있어 종사들을 배후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노형오거리, 신라면세점, 이마트, 롯데마트, 제주한라병원 등의 편의시설이 반경 1㎞ 내에 위치하는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단지 주변에는 남녕고, 제주제일고, 제주고 등 명문학교는 물론 관련 학원가가 밀집돼 있고, 제주도 제1 학원가인 노형학원가도 가까이 위치하는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또한 제주 시내를 관통하는 연북로와 노연로 사이에 위치해 권역별 이동이 수월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다.
교통, 교육 입지에 더해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단지로 명품 입지를 완성시켰다. 
단지 옆을 흐르는 흘천과 베두리오름, 민오름은 배산임수의 입지를 갖췄다. 최적의 입지에 따른 투자가치 상승도 높다. 향후 제2공항 개발 등 호재가 풍부하고 지역발전 가능성이 높은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지 중 한 곳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게다가 국내 최고의 실리콘밸리를 꿈꾸는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의 개발 사업도 예정돼 있으며, 현재 다음 카카오, 이스트소프트 등의 기업이 입주해 있어 수많은 근로자들을 배후수요로 품을 전망이다.
개발 사업으로 인한 지역 가치 상승과 그에 따른 단지의 가치 상승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
한편, 오피스텔의 경우 100% 추첨제로 당첨자를 선별하며 청약통장,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에 상관없이 청약할 수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스타레지스 연동’ 분양 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이며, 부동산 규제지역이 아닌 만큼 전매 제한이 없고 대출 및 청약조건으로부터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주거용 오피스텔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스타레지스 연동’은 신제주 연동의 핵심 입지로 실거주에 용이한 우수한 상품성, 하이엔드 주거상품만의 고품격 서비스 등 다방면에서 기존 오피스텔과 다른 경쟁력을 갖춰 벌써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라며 “비규제지역인 만큼 외지인들의 관심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제주시 노형동 3797-5번지에 마련돼 있으며,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