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홈씨씨 겨울 준비 인테리어 대전' 행사
홈씨씨, ‘홈씨씨 겨울 준비 인테리어 대전' 행사
  • 김덕수
  • 승인 2021.11.1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3일부터 28일까지 16일간 할인 행사 진행
1천600여개 인테리어 상품 할인 혜택에 상품 교환권도 증정

 

 

 
KCC글라스(대표이사 김내환)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인천점과 울산점 매장에서 이달 13일부터 28일까지 16일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홈씨씨 겨울 준비 인테리어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홈씨씨는 인천점과 울산점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문 고객은 욕실자재, 창호, 중문, 마루, 부엌용품, 가구 등 총 1천600여개의 인테리어 자재와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홈씨씨의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를 비롯해, 중문 전 품목에 10%의 할인이 적용되며 창호와 중문을 함께 구입할 경우,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욕실자재 세트 구매 시에는 홈씨씨 매장 전용 상품 교환권 5만원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인천점의 경우, 주방가구 세트 구매 시 홈씨씨 매장 전용 상품 교환권 7만원을 증정하며, 울산점은 소파를 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각 매장별로 추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입점 업체별로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블라인드 전문 업체인 ‘월드블라인드’에서는 주문 제작 블라인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커튼 전문 업체 ‘앤에스홈데코’에서도 주문 제작 커튼 전 품목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러그와 슬리퍼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홈씨씨 관계자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맞춰 겨울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엄선해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특히 홈씨씨 윈도우는 단열 성능이 뛰어나 에너지 사용을 줄이고 냉난방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창호로,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길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홈씨씨 인천점과 울산점은 원스톱(One-stop) 쇼핑이 가능한 인테리어 종합 쇼핑센터다. 홈씨씨 인천점은 매장 면적 약 1만㎡(약 3000평)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이며 홈씨씨 울산점은 매장 면적 약 3천400㎡(약 1020평)로 영남권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매장에서는 약 3만여점 이상의 인테리어 상품과 자재의 구매가 가능하며 매장에 상주하는 인테리어 전문가와의 빠르고 편리한 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표준화된 시공 프로세스와 본사가 책임지는 AS를 받을 수 있는 검증된 시공업체 연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구매와 상담, 시공에 이르는 전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한편 홈씨씨는 최근 온라인 쇼핑몰인 ‘홈씨씨몰’을 개편했다. 
홈씨씨몰은 국내 최대 인테리어 전문 매장 운영 노하우와 상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 서비스를 강화한 차별화된 인테리어 전문 온라인 플랫폼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상품과 셀프 인테리어용 자재 및 공구를 손쉽게 구매 가능할 뿐 아니라 인테리어 상담과 인테리어 정보 및 노하우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