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중앙회 회장 이·취임식 성료
대한전문건설협회 중앙회 회장 이·취임식 성료
  • 황순호
  • 승인 2021.11.0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2대 중앙회 회장으로 윤학수 회장 취임
"새로운 희망의 씨앗 틔워 번영 이뤄내는 데 앞장설 것"
윤학수 대한전문건설협회 제12대 중앙회장이 취임사를 발표하고 있다.
윤학수 대한전문건설협회 제12대 중앙회장이 취임사를 발표하고 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중앙회가 9일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제12대 중앙회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취임식은 코로나19 및 건설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문건설업계의 ‘새로운 희망의 씨앗을 품다’라는 주제로 정관계 인사 및 전문업계 대표 약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br>

윤학수 중앙회 회장은 취임사에서 “척박하고, 어려운 우리 전문건설  업계를 새롭게 일으켜 보겠다는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며, “과정은 녹록치 않겠지만 새로운 희망의 씨앗을 틔워 번영을 이뤄내도록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취임 축사에 나선 더불어민주당 우상호 의원은 “전문건설업계의 어려움 해소를 위해 대통령 후보자에게 전달하고, 당 차원에서 검토해 보겠다”고 했다.
국민의 힘 김태흠 농해수위 위원장은 “정부의 SOC투자 감소, 중대재해법, 생산체계 개편으로 겪는 전문건설업계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다며 해소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황성규 국토부 2차관은 머리를 맞대고 혁신방안의 당초 취지를 유지하면서 전문업계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날 취임식에는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선대위총괄본부장, 박광온 법제사법위원장, 김태흠 농해수위원장, 진선미 정무위원, 김교흥 국토위원, 김회재 국토위원, 황성규 국토교통부 제2차관 그리고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및 김상수 건설단체총연합회 회장 등이 참석하여 새롭게 시작하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제12대 윤학수 중앙회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한국건설신문 황순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