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내일을 건설합니다
더 나은 내일을 건설합니다
  • 김덕수
  • 승인 2021.11.0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의 가치를 혁신으로 만드는 작은 거인의 건설 현장 노트 -
- 저자: 김경수 
- 출판사: 에이블북 

<책 소개>
태일씨앤티의 놀라운 성장, 공정한 분배, 상생에 대한 이야기
설립 8년 만에 건설업 최강의 혁신 기업으로 자리 잡아 

건설 하면 대개 현대건설, 포스코건설, 삼성건설, GS건설 등 대기업을 떠올린다. 
그런데 건물을 하나 지으려면 여러 협력업체의 노력이 들어간다. 일반인에겐 익숙하지 않지만 각 분야별 전문건설업체들이 있다. 
태일씨앤티는 건물의 골조공사를 담당하는 철근콘크리트 전문건설기업이다. 태일씨앤티는 끊임없는 경영혁신으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엄격하고 까다롭기로 소문난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을 1기부터 3기까지 짓고 있으며, 삼성병원, GS건설 브라이튼 여의도 복합시설 등 굵직굵직한 대형 구조물을 완벽하게 시공해 원청업체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기업이다. 
이 책을 통해, 생존과 지속 성장을 고민하는 중소기업 CEO는 경영전략과 경영혁신 노하우를 얻을 수 있으며, 건설 관련 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들은 꿈과 비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저자 소개>
(주)태일씨앤티 대표이사.
아주대 MBA 졸업, 협상조정전문가 1급.
1990년 설계사무실에서 건축 일을 시작해서, 1993년부터 2012년까지 전문건설회사에 몸담았다. 사원에서 전무이사까지 한 단계 한 단계 올라왔고, 2013년 태일씨앤티를 인수해 경영자로서 세상에 출사표를 던졌다. 
태일씨앤티는 철근콘크리트 전문건설기업으로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1~3기, 삼성 창원병원, 인천지방합동청사, 가산동 지식산업센터, 현대백화점 신사옥, 김포 풍무푸르지오 2차, 컬처랜드 대치동 신사옥, GS건설 브라이튼 여의도 복합시설 등 주로 대형 구조물 공사를 해왔다. 
신용보증기금 좋은일자리기업에 선정되었으며, 경영혁신형 메인비즈 인증, 기술보증기금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