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부산 ‘호반써밋 스마트시티' 4일 견본주택 개관
호반건설, 부산 ‘호반써밋 스마트시티' 4일 견본주택 개관
  • 김덕수
  • 승인 2021.11.0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델타시티 7블록에 전용 84㎡ 단일면적 총 526가구 공급
단지 인근 중심상업용지, 수변 생태공원(예정), 광역 교통망 갖춘 핵심 입지

 

호반건설이 4일(목) 부산광역시 에코델타시티 7블록에 들어서는 ‘호반써밋 스마트시티’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호반써밋 스마트시티는 지하 2층~지상 18층, 9개 동으로 총 526가구이며 소비자 선호도 높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됐다. 타입별 가구 수는 ▲84㎡A 356가구, ▲84㎡B 90가구, ▲84C㎡ 80가구이다. 
분양 일정은 11월 15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6일(화) 1순위 해당지역, 17일(수) 1순위 기타지역, 18일(목)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4일(수)이고, 계약은 12월 6일(월)부터 9일(목)까지 4일간 진행된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3.3㎡당 평균 1,5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책정됐다. 
호반건설 분양관계자는 “부산 에코델타시티의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핵심입지에 들어서고,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돼 지역민들의 기대감이 매우 높다”며 “호반써밋의 차별화된 상품성과 택지지구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까지 누릴 수 있는 단지인 만큼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호반써밋 스마트시티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에 전 가구를 4BAY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세대 내에는 가변형 벽체를 제공해 개인의 성향과 개성에 맞춰 평면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최상층 세대에는 다락 특화 설계, 일부 가구에는 측면 돌출형 발코니 설계를 적용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연습장, 씨어터룸, 코인세탁실, 키즈클럽, 맘스카페, 독서실, 작은도서관 등이 조성돼 취미와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 단지는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보행자가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테마숲, 잔디광장, 선셋광장 등 다양한 옥외공간을 조성해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입주민들의 편리한 생활을 위한 홈 IoT 플랫폼이 제공되며, 가스 및 조명 차단, 엘리베이터 호출이 가능한 생활정보기도 현관에 설치된다.(단, IoT 가전제품 별도구입, 서비스 이용 시 별도 이용료 발생) 
호반써밋 스마트시티는 부산 에코델타시티 내에서도 스마트시티 국가시범도시에 속해 희소가치가 높고, 향후 다양한 첨단 IT기술을 통한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맞은편에 중심상업지구가 있으며, 명지국제도시의 생활 인프라도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학교 용지가 있고, 주변으로 수변생태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일부 가구에서는 낙동강 조망도 가능하다. 
을숙도대교, 제2남해고속도로, 김해국제공항 등 광역 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고, 부전-마산 복선전철(예정), 엄궁-생곡도로(예정) 등도 계획돼 있어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견본주택은 부산 사하구 당리동 340-4번지에 위치해 있고,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한 고객만 방문할 수 있다. 입주예정일은 2024년 1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