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그린레이저 측정공구 페스티벌’ 진행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그린레이저 측정공구 페스티벌’ 진행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1.10.1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0일까지 측정공구 구매 및 제품 등록시 모바일상품권 제공
이벤트 완료 후 추첨 통해 100명에게 범용 삼각대 증정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는 보쉬 그린레이저 측정공구 구매자를 대상으로 ‘보쉬 측정공구 페스티벌’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보쉬 전문가용 그린포인트 레이저 레벨(GPL 3 G, GPL 5 G) 또는 레이저 거리 측정기(GLM 50-23 G, GLM 50-27 CG)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다용도로 활용성이 뛰어난 범용 삼각대(BT10-1/4”)를 증정한다.

행사 참여를 위해서는 대상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한 후 구매 영수증을 촬영해 보쉬 멤버쉽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제품 구입과 등록 모두 이벤트기간 중 완료해야 하며, 1인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이번 구매 이벤트의 주인공인 전문가용 그린포인트 레이저 레벨과 거리측정기는 모두 올해 보쉬 전동공구가 새로 내놓은 측정공구 혁신 제품이다. 작업 현장 특성을 고려해 모든 제품이 방진·방수 기준 IP 65를 충족시켰으며, 초록색 레이저 포인트를 적용해 기존 빨간색 대비 최대 4배 가시성이 높다.

전문가용 그린포인트 레이저 레벨은 컴팩트하면서도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GPL 5 G는 5방향, GPL 3 G는 3방향의 레이저를 높은 정확도로 투사해 수직 측정, 철재 스터드 및 문·창틀 정렬 등의 작업 효율을 높인다. GPL 5 G는 직각 측정 작업도 뛰어나다.

하이엔드급 전문가용 그린포인트 레이저 거리측정기인 GLM 50-23 G와GLM 50-27 CG는 ABS 재질의 하우징과 견고한 디자인으로 강한 외부 충격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GLM 50-27 CG’는 블루투스로 보쉬의 측정 전용 앱 ‘MeasureON’과 호환돼 편의성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활용해 보쉬의 혁신 기술이 적용된 레이저 측정공구를 구입하고 프로모션 혜택도 함께 받으시기 바란다”며 행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