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인천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 분양
대우건설, 인천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 분양
  • 김덕수
  • 승인 2021.10.1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3층~지상 최고 49층, 4개동, 전용면적 53㎡~82㎡ 24개타입 총 985실
인천 서북부 새중심 청라~가정~루원지구 입지 + 숲세권 프리미엄 만남

 

대우건설이 인천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 15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3구역 도시개발지구 25-3롯트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49층, 4개동, 전용면적 53㎡~82㎡ 총 985실 규모로 구성된다.         
청약 일정은 10월 22일(금) 하루 동안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27일(수)에 발표한다. 청약신청을 위해서는 전타입 3백만원의 청약신청금을 예치하여야 한다. 
정당계약은 10월 28일(목)~10월 31일(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2,000만원 초반대다.

◆ The Natural Nobility(본연이 지니는 고귀함), ‘푸르지오’가 선보이는 쾌적한 주거환경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는 단지 안팎으로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적의 주거환경을 선보인다.
우선 단지 외관에는 푸르지오 특유의 컬러인 브리티시 그린(British Green)을 활용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입면 디자인을 반영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역동적인 스카이라인이 적용되며, 경관조명으로 세련된 야간 경관(일부 동)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동간 거리를 최대로 넓힌 여유 있는 공간 설계로 격조 높은 단지 분위기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풍부한 녹지가 가까이 자리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는 약 103만㎡ 규모의 생태휴식 공간인 연희공원이 자리하는 숲세권 단지로 공촌천, 아라뱃길, 베어즈베스트GC 등도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공촌천에는 국내 최대 길이(1.0km 이상)의 느티나무숲길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감이 크다. 단지 내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보행자 이동 동선을 고려해 사계절 내내 푸른 다목적 조경도 마련된다.
단지 중앙에는 열린 ‘잔디마당’이 위치하고 있으며, 파고라와 연계해 수변과 잔디마당 조망이 가능한 ‘블루가든’이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다양한 놀이시설을 갖춰 아이들의 모험심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인 ‘키즈빌리지’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pet+family)’을 겨냥한 ‘펫놀이터’도 들어선다.

■ 차별화된 혁신설계와 최첨단 보안시스템 5ZSS 등 프리미엄 상품 도입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에는 대우건설 '푸르지오'의 차별화된 혁신 설계가 적용돼 주거 편의를 높였다. 세대 내부는 남향 위주 4베이와 3베이를 적용해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며, 드레스룸 등을 도입해 공간활용성과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다.
대우건설은 자체 개발한 첨단 보안 시스템인 ‘5ZSS(Five Zones Security System)’을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에 적용할 예정이다. 5ZSS는 단지를 5개 구역으로 나누고 첨단 장비를 활용해 범죄와 사고를 예방하는 보안 시스템이다. 
지문인식 디지털 도어록과 스마트도어 카메라, 200만 화소의 고화질CCTV, 지하주차장 비상벨 시스템, 원패스시스템 비밀번호를 누르거나 카드를 TAG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있으면 공동현관문이 자동으로 열리고 엘리베이터가 해당층에 자동으로 내려와 대기하는 편리한 시스템 등을 도입해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를 도모한다. 
에너지 절감을 위한 친환경 시스템도 적용된다. 
전체 세대에는 실시간으로 전력 등의 사용량을 확인해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한 실시간에너지모니터링시스템과 불필요한 전력 낭비를 줄이는 대기전력 차단장치가 도입된다. 
또한, 수명이 길고 전력소모가 적은 LED조명이 단위세대와 공용부 등에 적용되며, 지하주차장에는 전기차 충전설비가 갖춰질 계획이다. 
       
◆ 풍부한 인프라와 우수한 교통환경에 대기수요 몰려
 단지가 들어서는 경서3구역은 사업·국제비즈니스 거점인 청라국제도시와 맞닿아 있어 생활 인프라가 풍부한 주거 선호지역으로 손꼽힌다. 또한, 서부 일반산업단지를 비롯해 조성이 예정된 IHP(인천하이테크파크) 도시첨단산업단지 등 업무시설과 가까워 직장인 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및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이용하면, 빠르게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향후 우수한 교통망도 추가될 전망이라 기대감이 높다. 
우선 단지에서 인천 지하철 3호선(계획)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이를 통해 2호선 서울 지하철 연장선(계획) 및 7호선 청라연장선(예정), 9호선 KTX검암역(예정)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인근 지역에 계획된 다양한 개발호재도 주거 가치를 높여줄 전망이다. 
먼저 단지와 가까운 곳에는 약 1200여억 원의 사업비가 투입돼 36만8055㎡ 규모로 들어서는 스마트 에코상업도시가 조성되고 있다. 또한, 오는 2024년 개장을 목표로 스타필드 청라가 들어설 예정이며, 이듬해인 2025년에는 26만㎡ 규모의 청라 의료복합타운 조성이 계획돼 있어 모두 완료되면 실생활의 편리함은 크게 확대될 전망이다.
단지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만큼,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필요없이 전국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고, 대출규제도 상대적으로 적어 이에 따른 관심도도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우건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는 인천의 새로운 중심 입지인 청라~가정~루원지구 입지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쾌적한 숲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며 “청약, 대출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운 주거형 오피스텔이기에 실수요자, 투자자들로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의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167-24,25 번지에 위치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입주예정일은 2025년 10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