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변신한 천호공원에서 비대면 가을소풍 즐겨요
새롭게 변신한 천호공원에서 비대면 가을소풍 즐겨요
  • 황순호
  • 승인 2021.10.1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양각색의 ‘포토존’ 60곳 설치, 18시부터 22시까지 ‘경관조명’ 점등 등 가을밤의 낭만 제공
각종 비대면 체험프로그램과 SNS 이벤트 등 병행
2021 천호공원 사계축제 '가을소풍' 안내 포스터. 사진=서울시
2021 천호공원 사계축제 '가을소풍' 안내 포스터. 사진=서울시

서울시가 새단장한 천호공원에서 이색적인 가을 풍경을 즐기는 비대면 ‘가을소풍’ 행사를 15일부터 11월 7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원 주요 동선을 중심으로 축제를 알리는 레트로한 방식의 연극  무대형 포토존을 비롯해 계절적 메시지를 담은 조형물, 네온사인 등 약 60개소의 다채로운 형식의 포토존이 설치된다. 
연못 주변에는 보름달을 상징하는 둥근 조형물이 옥토끼와 어린왕자 포토존과 조화를 이뤄 동화 속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고, 산책로를 따라 동물요정숲, 천호공원 문패, 트릭아트 등이 배치되어 하나하나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또한 18시부터 22시까지 경관조명을 점등하여 공원을 찾은 시민들에게 단풍으로 물든 아름다운 가을밤의 낭만과 정취를 선사할 예정이다.
비대면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버킷리스트 칠판존 쓰기'와 '우리집 반려화분 만들기'가 운영되며, 온라인 SNS 이벤트로는 '천호공원 사행시 짓기'와 '천호공원 숨은그림찾기'가 15일부터 11월 7일까지 ‘서울의 공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행사 관련 상세 내용은 서울의공원 홈페이지(http://parks.seoul.go.kr) 새소식란 또는 서울의공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사항은 동부공원녹지사업소 공원여가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건설신문 황순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