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송도자이 더 스타’ 10월 분양예정
GS건설 ‘송도자이 더 스타’ 10월 분양예정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1.10.12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2층~지상 최고 44층 9개동 전용면적 84~151㎡ 총 1,533가구
테라스・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특화설계… 학세권 환경 등 생활인프라도 풍부
송도자이 더 스타 조감도.
송도자이 더 스타 조감도.

GS건설이 송도국제도시에서 프리미엄 특화 조망을 누리는 자이(Xi) 아파트를 선보인다.

GS건설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송도랜드마크시티 6공구A17BL에 들어서는 ‘송도자이 더 스타’를 10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지하 2층~지상 44층 9개동 전용면적 84~151㎡ 총 1,533가구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 1,138가구 ▷99㎡ 335가구 ▷테라스형 (전용 97~118㎡) 56가구 ▷펜트형(전용 133~151㎡) 4가구로 구성됐다.

◼ 서해 오션뷰, 잭니클라우스GC 골프장, 송도 워터프런트 호수 등 360도 파노라마조망권

송도자이 더 스타는 송도에서도 손에 꼽히는 조망권을 갖춘 단지다. 

세대 내에서 서해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뷰는 물론 잭니클라우스GC, 송도 워터프런트 호수 등 360도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다양한 특화 설계를 도입할 예정이다. 

서해 조망이 가능한 워터프론트 테라스 설계를 비롯해 펜트하우스 등이 갖춰질 예정이며, 스카이라운지 등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프리미엄 특화 외관도 선보인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커튼월룩 및 수직 몰딩 등 특화 외관을 갖춘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주거 환경도 쾌적하다. 센트럴파크뿐만 아니라 송도 최대규모 4.2㎞ 길이의 랜드마크시티 수변공원(올해 말 1단계 조성이 완료될 예정)이 가까이 있어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또 단지 옆으로 초・중학교 예정부지가 있으며 채드윅송도국제학교・과학예술영재학교・글로벌 국제캠퍼스 등이 있어 뛰어난 교육 환경을 갖췄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롯데마트・홈플러스 등 대형마트는 물론 코스트코・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가까이 있다. 또 송도 내 예정 부지가 계획된 롯데몰・신세계복합몰 등 개발이 완료되면 향후 더욱 다양한 편의 시설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편리한 교통망도 갖췄다. 아암대로, 인천대로를 통한 경인고속도로는 물론 제2, 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한 만큼 서울 여의도, 강남권은 물론 편리한 광역 이동이 가능하다. 

향후 우수한 광역 교통망도 기대된다. 2023년 착공 계획에 있는 GTX-B노선을 비롯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안산 구간(2030년 개통 계획) 등이 개통되면 광역 도시 이동이 수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송도자이 더스타는 올해 초 분양한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A10BL)’과 함께 송도를 대표하는 총 3,036가구의 자이(Xi) 타운을 이루게 된다. 서해 조망, 경관 등 특화 설계를 모두 갖춘 단지인 만큼 송도를 대표할 고품격 자이(Xi)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송도자이 더 스타는 송도 내에서도 바다, 골프장, 호수 등 다양한 조망을 누릴 수 있는 멀티뷰 아파트로 손꼽힌다”면서 “향후 송도를 대표할 랜드마크 자이(Xi) 타운의 한 축을 맡게 될 것으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 내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송도자이 더 스타의 입주는 2024년 12월 예정이다.

송도자이 더 스타 위치도.
송도자이 더 스타 위치도.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