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 고급 주거 상품 ‘브라이튼 한남 갤러리’ 오픈
신영, 고급 주거 상품 ‘브라이튼 한남 갤러리’ 오픈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1.10.0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스텔 51~84㎡ 121실, 공동주택 103~117㎡ 21가구
한남재정비촉진구역 있어 개발 따른 미래가치 기대
브라이튼 한남 반조감도.
브라이튼 한남 반조감도.

서울 용산구 한남동 일대에 공급되는 고급 주거 상품 ‘브라이튼 한남’이 베일을 벗는다. 

㈜신영한남동개발PFV는 브라이튼 한남의 모델하우스 ‘브라이튼 한남 갤러리’를 10월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브라이튼 한남 갤러리는 ‘A Day Journey’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남동에 펼쳐질 주거의 미래를 경험하고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갤러리형 공간으로 준비된다. 

브라이튼 한남 갤러리는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위치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145-8번지(9호선 삼성중앙역 5번 출구)다. 

브라이튼 한남은 지하 8층~지상 16층 전용면적 51~84㎡ 오피스텔 121실과 전용면적 103~117㎡ 공동주택 21가구, 총 142가구 규모다. 지하 8층~지하 3층에는 지하주차장, 지하 2층~지하 1층에는 어메니티 시설, 지상 1층은 로비 및 드롭오프 존, 옥상에는 녹지로 꾸며진 프라이빗 루프탑 가든이 조성된다. 오피스텔은 지상 3~13층, 공동주택은 14~16층에 위치한다. 시공은 대우건설이 맡았다.

브라이튼 한남 프라이빗 루프탑 가든 조감도.
브라이튼 한남 프라이빗 루프탑 가든 조감도.

브라이튼 한남은 계약자가 원하는 레이아웃을 세대에 반영할 수 있는 ‘커스텀 하우스(Custom House)’ 기획됐다. 이를 통해 오피스텔은 1.5룸 또는 2룸 구성이 가능하고, 욕실도 2개까지 배치할 수 있다.

자연과 건축이 조화를 이루는 바이오필릭(Biophilic) 콘셉트도 반영된다. 세대 내에 3.3㎡ 규모로 제공되는 ‘바이오필릭 큐브’는 여가생활에 맞춘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공동주택의 경우에는 한강을 조망하며 서재, 홈 트레이닝 공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살롱 형태로 기획된 어메니티 시설은 웰니스 라운지, 프라이빗 골프 라운지, 프라이빗 피트니스, 입주민 전용 세대 창고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국내 종합 주거 서비스 기업인 ‘쏘시오리빙’과의 협업을 통해 룸 클리닝, 방문 세차,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 등 입주민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건물 전반에 걸친 IoT 시스템으로 삼성전자 빌트인 전자제품과 조명, 난방 등은 물론 엘리베이터 호출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공기 살균 정화 환기 시스템도 도입될 계획이다.

브라이튼 한남은 한남대교, 강변북로, 남산 1호 터널 등 우수한 교통망을 갖춰 서울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단지 가까이에는 111만205㎡ 규모(한남 2~5구역)에 1만2,000여가구가 들어설 예정인 한남 재정비 촉진 구역이 있어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도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브라이튼 한남은 실내 구조 설계에 수요자의 취향을 반영했고, 공용공간 역시 프라이빗하게 누릴 수 있어 입주민에게 진정한 쉼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철저한 고객 조사를 통해 구성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한남동을 대표하는 고급 주거 시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입주는 2024년 10월 예정이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