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제주 애월에 프리미엄 주거단지 ‘제주더힐테라스’ 짓는다
금호건설, 제주 애월에 프리미엄 주거단지 ‘제주더힐테라스’ 짓는다
  • 김덕수
  • 승인 2021.10.05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금호건설, ‘제주더힐테라스’ 공동주택 신축공사 도급계약 체결
▶ 제주 첫 프리미엄 단지, 명품 조망에 탁 트인 조망권 설계로 고품격 주거단지 조성

 

 

금호건설(대표 서재환)이 지난 29일 ‘제주시애월지역주택조합 및 광령조합’과 ‘제주더힐테라스 공동주택 신축공사’ 도급계약을 체결했다.
‘제주더힐테라스’는 지하 2층~지상 4층, 14개동으로 200세대 규모다. 전용면적 67㎡, 73㎡, 84㎡타입으로 구성되며, 제주도 내에서도 뜨거운 지역인 애월읍(광령리 2680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오는 11월 착공해 2023년 8월 입주할 예정이다. 
총 공사비는 614억원이다.
금호건설이 제주에 공급하는 첫 프리미엄 주거단지인 만큼 고급스러운 감성과 첨단기술로 제주에 없던 주거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라산과 바다가 보이는 명품 조망에 탁 트인 조망권 설계로 고품격 주거단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각 세대마다 개별 테라스를 설계해 공간 활용성을 강화했고, 1층 일부세대에는 특화정원을 제공한다. 기존 국내 테라스하우스와 차별화시켜 이국적인 콘셉트로 품격있는 단지 경관을 연출해 입주민들의 삶에 풍요로움을 선사한다.
다양한 편의사양을 하나로 연동시킨 스마트 홈네트워크와 폐쇄회로(CC) TV 보안감시시스템, 가스차단시스템 등 디지털 보안시스템을 적용해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생활 할 수 있다. 
또 헤파필터가 장착된 세대환기시스템으로 깨끗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수납특화시스템을 적용해 공간활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제주더힐테라스’는 생활인프라와 교통, 교육환경 여건도 좋다. 제주시 신도심에 속하는 노형동과 연동에 인접해 있어 제주공항, 대형마트, 영화관, 제주도청, 관공서 등의 도심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단지 앞을 경유하는 평화로는 신도심은 물론 구도심과의 접근성도 우수해 사통팔달 원스톱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글로벌 교육특구인 제주영어교육도시까지 편리하게 통학이 가능해 교육 여건도 좋다. 
또 단지 인근 한라산, 애월항, 곽지해수욕장 등 자연명소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제주에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주거단지”라며 “금호건설의 고급스러운 감성과 첨단기술로 제주에 없던 주거클래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