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우방산업 ‘양평 우방 아이유쉘 에코리버’ 견본주택 개관
SM우방산업 ‘양평 우방 아이유쉘 에코리버’ 견본주택 개관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1.09.29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2층~지상 18층 3개동 전용 77・108㎡ 총 219가구
28일(화) 특별공급, 29일(수) 1순위, 30일(목) 2순위 청약 접수
양평 우방 아이유쉘 에코리버 조감도. 사진 제공 = SM우방산업
양평 우방 아이유쉘 에코리버 조감도. 사진 제공 = SM우방산업

SM우방산업은 24일 수도권 비규제지역인 양평군에서 공급되는 ‘양평 우방 아이유쉘 에코리버’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단지는 경기도 양평군 강상면 병산리 24-1 일원에 지하 2층~지상 18층 3개동 219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전용면적별로는 ▷77A㎡ 135가구 ▷77B㎡ 66가구 ▷77C㎡ 15가구 ▷108PA㎡ 2가구 ▷108PB㎡ 1가구다.

‘양평 우방 아이유쉘 에코리버’는 특히 그동안 지역에서 선보인 적 없었던 ‘우방 아이유쉘’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양평 우방 아이유쉘 에코리버’는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일부 평면은 맞통풍 구조를 도입해 환기도 우수할 전망이다. 펜트하우스(3가구)를 제외한 모든 물량이 수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됐다.

단지에는 입주민을 고려한 섬세한 설계도 적용될 예정이다. 모든 타입에는 주방 동선의 효율성을 더하는 ‘ㄷ자형’ 주방이 설계된다. 이를 통해 넉넉한 수납은 물론 넓은 주방 공간까지 확보했다. 또 주방에 창문이 배치돼 통풍과 환기도 우수할 것으로 보인다.

발코니 확장 시 무상 제공 품목도 다양하다. 주방 오븐, 욕실 비데 등 가전제품 외에도 주방 냉장고장, 화장대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가구도 무상으로 제공해 실질적으로 분양가 인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양평 우방 아이유쉘 에코리버’는 남한강변에 위치해 청정 환경을 바로 곁에서 누릴 수 있는 입지 조건도 갖췄다. 특히 강변을 따라 ‘강상체육공원’이 조성돼 있어 집 가까이서 여가와 휴식, 체육 활동까지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실제 강상체육공원에는 파크골프장, 인조잔디 축구장·야구장·테니스장 등 다양한 체육 시설은 물론 캠핑장·산책로 등 여가 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KTX와 경의중앙선을 이용할 수 있는 양평역이 인접해 있으며, 양평역에서 KTX 이용 시 청량리역까지 20분 대, 서울역까지 50분 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더욱이 최근 ‘서울~양평 고속도로’가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하면서 향후에는 서울까지 20분 대 이동이 가능할 전망이다.

24일 견본주택을 개관한 ‘양평 우방 아이유쉘 에코리버’는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순위, 30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실시한다.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1차), 중도금 60% 이자후불제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양평군은 수도권 비규제지역으로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청약 통장 가입기간 12개월 이상인 세대주, 세대원 모두 청약이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도 없으며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양평 우방 아이유쉘 에코리버’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리 504-103에 위치한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