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양 ‘이안 테라디움 비산’ 24일 홍보관 오픈
경기 안양 ‘이안 테라디움 비산’ 24일 홍보관 오픈
  • 김덕수
  • 승인 2021.09.2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하 4층~지상 24층 1개 동, 전용 62~63㎡ 총 108실 구성
1호선 안양·명학역, 4호선 범계역 인근 입지 기반 GTX-C 호재 ‘눈길’
▶ 도보권 학군 갖춘 데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 감각적 특화설계 

 


경기도 안양시 주거용 오피스텔 ‘이안 테라디움 비산’이 오는 24일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 홍보관은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예약을 통해 운영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안 테라디움 비산’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70-4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24층으로, 오피스텔 전용 62㎡~63㎡ 총 108실이다.
이 단지는 지하철 1호선 안양역과 명학역, 4호선 범계역이 있어서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췄고, GTX-C노선 및 월곶-판교복선전철 호재를 품고 있다. 
또 안양중앙초를 중심으로 평촌 학원가 이용이 수월하며,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워 주거 편의성이 높다. 
이외에 3Bay 3룸 구조를 토대로 여러 특화설계 요소를 더했으며, 안양천 및 관악산 등 녹지공간도 근방이다.
‘이안 테라디움 비산’은 29일(수) 청약접수를 실시하며, 당첨자 발표는 30일(목)이다. 정당계약은 10월 1일(금)에 진행된다.

◆ 교통·생활·교육 多 누리는 주거용 오피스텔…3Bay 3룸 기반 감각적 설계 돋보여
‘이안 테라디움 비산’은 지하철 1호선 안양역·명학역과 4호선 범계역 인근으로,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범계역을 통해 쉽게 이동 가능한 인덕원역의 경우 GTX-C노선이 지날 예정인 만큼, 향후 서울 접근성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여기에 월곶~판교 복선전철(2026년 개통 예정) 안양역·인덕원역 호재도 더했다.
탄탄한 주거인프라도 마련돼 있다. 먼저, 단지 바로 앞 이마트를 비롯 롯데백화점, 안양중앙시장, 2001아울렛 등 다양한 편의시설의 이용이 편리하다. 
여기에 안양중앙초등학교가 도보 약 5분 거리이며, 수도권 3대 명문학원가로 꼽히는 평촌학원가와 안양시립비산도서관 등이 가깝다. 이외에도 단지 인근 안양천, 학의천, 관악산, 비봉산, 학운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이 늘어져 있어, 산책 및 여가활동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감각적인 특화설계 역시 돋보인다. 먼저, 3Bay 3룸 및 욕실 2개 설계를 기반으로 주거용으로서 최적의 구조를 갖췄다. 
또 고급 마감재를 사용한 인테리어를 통해 멋스러움을 더했고, 비스포크 키친핏 냉장고·듀얼정수기·시스템 에어컨·세탁기·건조기 등 다양한 빌트인 가전을 제공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게다가 팬트리, 현관 신발장 등을 적용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단지 내 주차는 총 111대까지 수용, ‘1실 당 1대’ 주차를 가능케 했다.
단지 주변 안양시청·동안구청·만안구청 안양소방서 등 다양한 공공기관과 함께 개발 중인 안양 행정업무 복합타운, 안양 IS 비즈타워가 완공을 앞두고 있다. 일대 종사자들의 임차 수요를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다.
한편, ‘이안 테라디움 비산’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03-4, 2층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4년 5월 예정이다. 시공은 대우산업개발과 디더블유씨앤디가 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