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구리점에서 ‘LX Z:IN 인테리어’ 만나보세요
롯데백화점 구리점에서 ‘LX Z:IN 인테리어’ 만나보세요
  • 김덕수
  • 승인 2021.09.1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 지인스퀘어 오픈, 경기동북부상권 공략 가속화
약 660m²(약 200평) 규모 구성,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 제공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별 전시공간 비롯해 구리 지역 아파트 평면도 적용
32평형 및 23평형 모델하우스 공간도 함께 선보여 

 

LX하우시스가 백화점에 ‘LX Z:IN(LX지인) 인테리어’ 대형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 입점을 늘려가며 B2C 판매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관련, LX하우시스는 16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구리점에 대형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인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구리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에 이은 LX하우시스의 네 번째 백화점내 전시장이며, 이번에 경기 동북부 지역 상권 공략 차원에서 롯데백화점 구리점에 지인스퀘어를 선보이게 됐다.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구리점은 연면적 약 660m²(약 200평) 규모의 대형 리모델링 전시장이다.
프리미엄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의 주요 제품이 적용된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부터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 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까지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별 공간과 2개의 아파트 모델하우스 공간으로 꾸며져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컨셉에 알맞은 자재/가구/가전 제품이 함께 조화된 구성을 미리 살펴 볼 수 있다.
특히, 실제 구리 지역 아파트 평면도를 적용한 106m²(32평형) 및 76m²(23평형)의 두 가지 모델하우스 공간은 현실감 있는 공간 인테리어로 인근 지역 방문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자재 라이브러리에서는 바닥재, 벽장재, 인조대리석 등 LX하우시스의 다양한 프리미엄 자재의 특장점을 살펴볼 수 있으며, 키친랩과 창호랩 코너를 따로 만들어 두 제품의 차별화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키친랩에서는 LX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품만의 수납 성능 및 최적의 주방가구 키높이 알아보기 등이 가능하며, 창호랩에서는 창호와 유리의 우수한 단열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구리점은 구리시와 남양주시 등 경기동북부 지역에서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꼭 방문해 봐야 할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진 전시장”이라며, “향후에도 전국의 주요 핵심 상권에 위치한 백화점들로 전시장 입점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