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천점 및 울산점, 가을맞이 이벤트 진행
홈씨씨 인천점 및 울산점, 가을맞이 이벤트 진행
  • 김덕수
  • 승인 2021.09.1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일까지 쿠폰 부착 상품 또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쿠폰 증정

인천점 및 울산점, 인테리어 상품과 자재 3만여점 갖춘 인테리어 종합 쇼핑센터
쇼룸 체험, 전문가 상담, 시공업체 연결 서비스 등 인테리어 원스톱(One-stop) 쇼핑 가능
 홈씨씨, 10월 인테리어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홈씨씨몰’ 리뉴얼 오픈도 앞둬

 

 
홈씨씨가 운영하는 인테리어 전문매장인 홈씨씨 인천점과 울산점이 10월 3일까지 풍성한 경품이 담긴 가을맞이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크래치 쿠폰은 홈씨씨 인천점과 울산점 각 매장에서 쿠폰이 부착된 상품을 구매하거나 10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한다. 
경품은 매장별로 1등 메모리폼 매트리스, 2등 레트로 냉장고, 3등 비데 등이며 꽝 없이 100% 당첨되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쿠폰 소진 시에는 이벤트가 종료된다.
홈씨씨 인천점과 울산점은 원스톱(One-stop) 쇼핑이 가능한 초대형 인테리어 종합 쇼핑센터다. 
홈씨씨 인천점은 매장 면적 약 1만㎡(약 3000평)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이며 홈씨씨 울산점은 매장 면적 약 3400㎡(약 1020평)로 영남권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매장에서는 약 3만여점 이상의 인테리어 상품과 자재의 구매가 가능하며 매장에 상주하는 인테리어 전문가를 통해 언제든지 인테리어와 상품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직접 시공하기 어려운 상품이나 자재를 구매하는 경우엔 시공업체와 연결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상담과 구매, 시공까지 전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특히 홈씨씨 인천점은 최근 리뉴얼을 통해 주방 및 욕실 쇼룸이 설치돼 다양한 테마로 준비된 쇼룸에서 시공된 주방과 욕실 인테리어를 하나하나 직접 살펴볼 수 있으며 DIY(Do It Yourself, 직접 만들기)용 목재 전용 전시장과 목재 재단실도 마련돼 있어 일반목부터 고급 특수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재도 만나볼 수 있다. 
홈씨씨 울산점도 올해 초 리뉴얼을 통해 욕실 쇼룸과 창호 쇼룸 등 체험형 콘텐츠가 강화됐으며 다양한 종류의 인테리어 자재와 상품을 새롭게 구비함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홈씨씨 관계자는 “가을을 맞이해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홈씨씨는 오는 10월 온라인 쇼핑몰인 ‘홈씨씨몰’을 리뉴얼 오픈한다. 홈씨씨몰은 다양한 인테리어 상품과 셀프 인테리어용 자재 및 공구를 손쉽게 구매 가능할 뿐 아니라 인테리어 상담과 인테리어 정보 및 노하우도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홈씨씨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국내 최대 인테리어 전문 매장 운영 노하우와 상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시공 및 고객 경험 서비스를 강화한 차별화된 인테리어 전문 온라인 플랫폼으로 리뉴얼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