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바이터보 신제품 구매 이벤트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바이터보 신제품 구매 이벤트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1.09.1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터보 신제품 구매·등록 시 공업용 청소기·블루투스 라디오·큐브 냉장고 등 증정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 공구 신제품 구매 이벤트를 이달 초부터 10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새로 출시한 바이터보 충전 라인업인 ▷GBH 18V-34CF 키트/베어툴(로터리 해머드릴) ▷GSB 18V-150C 키트/베어툴(임팩트 드릴드라이버) ▷GSR 18V-150C 키트/베어툴(드릴드라이버) ▷GDS 18V-1000C 키트/베어툴(임팩트 렌치) ▷GDS 18V-1050 HC 베어툴(임팩트 렌치) ▷GTS 18V-216 베어툴(테이블 쏘) 등 총 6종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1개 이상 구매 및 등록한 참여자 전원에게 보쉬의 10ℓ 공업용 청소기 ‘GAS 18V-10L Wheel set’ 베어툴을 증정한다. 또한 참여자 100명을 추첨해 보쉬의 블루투스 18V 라디오인 ‘GPB 18V-2C’ 베어툴(출시 예정)을 1개 제공하며, 참여자 중 최고 금액 구매자 5명에게는 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를 1개 선물한다. 특히 블루투스 라디오 경품 ‘GPB 18V-2C’는 아직 국내에 출시 전인 제품으로 먼저 선점할 수 있는 기회다. 각 경품은 1인 1개로 한정되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다.

참여 방법은 제품 구매 후 이벤트 기간 내에 보쉬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이 때 구매 일자와 제품명 등이 명기된 구매 영수증을 함께 등록해야 한다. 보쉬 멤버쉽 사이트 제품 등록을 통해 이벤트 참여는 물론, 평소 구매한 나의 구매 제품 이력 및 영수증 관리가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 외에 또 하나의 큰 혜택으로, 멤버십 사이트 등록 후 보쉬의 전동공구 서비스 앱인 ‘PRO360’에도 제품을 등록하면 제품 보증 기간이 기본 2년에서 3년으로 무료 연장된다. 배터리, 충전기도 기본 6개월에서 3년으로 연장할 수 있다. PRO360 앱을 통해서 본인이 보유한 보쉬 제품들을 한 눈에 관리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스마트폰 카메라로 제품 라벨을 스캔하면 자동으로 인식, 등록해 더욱 편리하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공식 홈페이지 및 보쉬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쉬의 바이터보 기술은 보쉬의 고성능 고출력 브러시리스 모터와 초강력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ProCORE18V) 기술을 결합한 시너지 효과를 통해 유선 공구급 출력을 발휘하는 혁신 기술이다. 제품에 따라 킥백 컨트롤, 소프트 스타트 등 다양한 안전 기능까지 갖춰 안전하고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전문 작업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바이터보 신제품 라인업을 경제적이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보쉬 바이터보 제품과 함께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인 작업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