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안산 한신더휴’ 9월 분양 예정
한신공영, ‘안산 한신더휴’ 9월 분양 예정
  • 김덕수
  • 승인 2021.09.1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 29층 4개 동, 전용 59·84㎡ 총 377세대 중 275세대 일반분양
신안산선(예정)·서해선 선부역 생활권…서울·수도권 접근성 ‘탁월’

 

한신공영이 경기도 안산시 선부동2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을 통해 ‘안산 한신더휴’를 9월 중 선보일 계획이다.
‘안산 한신더휴’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 998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지하 2층~지상 29층 4개 동, 전용 59·84㎡ 총 377세대 규모로 이 중 275세대가 일반 분양될 예정이다. 
주택형별로는 △59㎡A 218세대(일반분양 183세대) △59㎡B 28세대(일반분양 24세대) △59㎡C 27세대(일반분양 16세대) △84㎡ 104세대(일반분양 52세대) 등으로 구성된다.
남향 중심의 단지 배치 및 4Bay 위주 설계를 바탕으로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 59·84㎡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또한 주차시설을 지하로 배치한 공원형 구조를 채택,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단지 주변 소공원을 연계한 산책길을 비롯해 키즈클럽,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독서실, 피트니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될 계획이다.
‘안산 한신더휴’가 위치한 선부광장 일대는 안산시 내에서 선호도 높은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가 다수 위치하고 있으며, 최근 대규모 신규 아파트 역시 활발히 공급되고 있다. 
또한 인근 군자주공 9·10단지가 예비안전진단을 통과하며 재건축에 박차를 가하는 등 안산시 내 주요 정비사업이 밀집해, 향후 약 1만5,000여 세대에 이르는 새로운 브랜드 타운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안산 한신더휴’는 서해선 선부역을 비롯해 4호선 초지역·안산역과 가까워 이를 통한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다. 서해선은 경기 부천(소사)에서 안산(원시)을 연결하는 노선으로 4호선과 수인분당선, KTX직결(예정) 등 다양한 노선과 이어지며, 향후 대곡-소사선과도 연결될 예정이다.
또한 안산·시흥에서 구로디지털단지, 여의도 등을 잇는 신안산선(2024년 예정)이 개통을 앞두고 있어 향후 교통여건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특히 신안산선은 15개 역 중 6곳이 환승역으로 수도권 서남부 일대 핵심 교통수단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여기에 영동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예정) 등 우수한 광역도로망 환경도 갖췄다.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돋보인다. 
롯데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쇼핑시설이 가깝고, 샛터공원, 선부배수지 체육공원, 선부체육관, 경기도 미술관, 화랑유원지 등 풍부한 문화·녹지공간도 인접해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초·중·고교 모든 학군이 주변에 위치해 학(學)세권 입지를 충족하고 있다. 
단지 바로 앞 선일초가 위치해 안전한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원일중, 선일중, 선부고, 원곡고 등도 도보권에 위치한 원스톱 학세권 단지이다. 
또한 시립도서관인 선부도서관도 가까워 자녀들의 학습 분위기 조성에 기여한다.
한편, ‘안산 한신더휴’ 사이버 견본주택은 9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실물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720-1번지에 마련되었으나, 코로나19 감염증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만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