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프리미엄 창호 '홈씨씨 윈도우(HomeCC WINDOW)' 출시
홈씨씨, 프리미엄 창호 '홈씨씨 윈도우(HomeCC WINDOW)' 출시
  • 김덕수
  • 승인 2021.08.2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성능과 다양한 기능,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창호

-시공과 AS, 고품질의 국산 원자재 사용으로 업계 최장 13년 품질보증
-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 적용 에너지 절감 및 프라이버시 보호 효과 뛰어나
홈씨씨 윈도우 7.
홈씨씨 윈도우 7.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HomeCC WINDOW)'를 출시했다.
홈씨씨 윈도우는 원자재와 부자재가 조립돼 하루 만에 시공이 가능한 창호 제품으로 프리미엄 창호에 걸맞은 우수한 성능과 다양한 기능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한층 강화된 다격실 구조와 강철 보강재가 적용된 설계로 강한 비바람에도 안전하며 창문 개폐를 도와주는 스마트 오픈 기능 및 눈으로 잠금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잠금표시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스마트 핸들’도 새롭게 적용됐다. 
또한 차콜그레이, 스터링실버 등 핸들 색상의 선택도 가능하다.
홈씨씨 윈도우는 가공과 시공, AS에 이르는 전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한다. 또한 창호의 가장 중요한 자재인 유리와 프로파일 등에 고품질의 국산 원자재만을 사용해 항목에 따라 업계 최장인 최대 13년의 품질보증도 제공한다.
특히 홈씨씨 윈도우에 적용되는 KCC글라스의 고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는 대형 비즈니스 빌딩 등에만 적용되던 고급 사양의 유리로 열차단 효과가 뛰어나 에너지 사용을 줄이고 냉난방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반사율이 높아 외부로부터의 프라이버시 보호 효과도 뛰어난 제품이다. 
로이유리의 색상도 그린, 블루 등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기능의 부자재가 적용된 점도 홈씨씨 윈도우의 특징이다. 
△창문 개폐 시 손 끼임을 방지해 주는 세이프 스토퍼 △강풍으로 인한 방충망의 탈락을 방지하는 방충망 고정핸들 △배수구로부터의 해충 유입을 막아주는 방충배수캡 △빈틈을 막아 바람과 이물질을 차단하는 IL기밀캡 등 사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높여주는 다양한 부자재를 적용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 차단과 방범 기능을 더한 기능성 방충망 등도 추가로 설치할 수 있다.
홈씨씨 윈도우는 △다양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의 최고급 유럽식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 7’ △뛰어난 성능과 품질로 홈씨씨를 대표하는 외창용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 5’ △우수한 성능에 경제성까지 더한 내창용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 스마트’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설치 장소와 목적에 따른 제품 선택의 폭도 넓다.
홈씨씨는 홈씨씨 윈도우 출시를 기념해 20일부터 9월 19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담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OX퀴즈를 통해 홈씨씨 윈도우에 대해 알아보는 ‘홈며들다 OX퀴즈’, 문진표 작성을 통해 우리 집 창호의 상태를 점검해보는 ‘홈씨씨 윈도우의 창호 진단 키트’ 등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와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상담 및 실측 신청 고객은 추첨을 통해 텐트, 아이스박스, 캠핑용 의자 등 JEEP 캠핑용품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실제 계약을 진행한 고객 2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고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홈씨씨 관계자는 "창호는 실내 디자인에 많은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집과 외부 사이에서 단열, 방음, 수밀, 기밀, 내풍압 등 다양한 책임을 갖는 중요한 인테리어 요소”라며 “홈씨씨 윈도우가 프리미엄 창호로서 창호 시장을 한 단계 레벨업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특히 홈씨씨 윈도우에 적용되는 고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는 국내 시장 1위의 종합 유리 기업인 KCC글라스가 직접 생산하는 비즈니스 빌딩용 고급형 유리로서 홈씨씨 윈도우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주거용으로 적용됨에 따라 향후 아파트를 비롯한 주택 창호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