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하드웨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에이스 하드웨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1.08.1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유진그룹(회장 유경선) 계열인 유진홈센터의 유순태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2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공익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참여자가 교통안전 표어와 함께 촬영한 모습을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앞서 프레드릭 요한손 이케아 코리아 대표의 지명을 받은 유순태 대표는 어린이 안전 캠페인의 확산을 위해 전 직원과 함께 동참하기로 했다. 

유 대표는 다음 참가자로 창호 전문 브랜드 ‘바른샤시’ 제조사인 신양화학의 심미선 대표를 추천했다.

에이스 하드웨어 각 매장과 사무실에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가 적힌 포스터와 홍보물을 부착하는 등 캠페인을 적극 알려나간다는 계획이다.

유순태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교통법규 준수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며 “에이스 하드웨어의 모든 직원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를 실천하는 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 최대 규모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뿐만 아니라 국내 우수 중소기업의 집수리 용품을 적극적으로 발굴하는 등 국내 홈임프루브먼트 유통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