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 케이팝 페스티벌' 사전예약 접수 시작
'새만금 케이팝 페스티벌' 사전예약 접수 시작
  • 황순호
  • 승인 2021.08.1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마드 캠핑 100명, 드라이브 인 콘서트 1200대 선착순 마감
최정상 케이팝 스타들의 개막공연, 새만금만의 이색 축제 선보인다.
새만금 케이팝 페스티벌 사진=새만금개발청
새만금 케이팝 페스티벌 사진=새만금개발청

새만금개발청(청장 양충모)은 오는 9월 10일~12일 새만금 신시야미지구에서 개최하는「새만금 케이팝(K-pop) 페스티벌」의 프로그램을 공개하고, 8월 12일부터 사전예약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접수는 노마드(NOMAD: 유목민) 캠핑 100명, 드라이브 인 콘서트 1200대를 1차~3차로 나누어 선착순 마감할 예정이며, 노마드 캠핑은 케이팝 페스티벌 누리집, 드라이브 인 콘서트는 인터파크를 통해 접수를 받는다.  

참가자들은 티켓 구매비용을 지역상품권으로 돌려받아 축제 기간 동안 새만금지역 관광지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캠핑 구역에는 아무런 준비 없이도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캠핑용품과 캠핑카를 렌탈(대여)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렌탈할 수 있는 캠핑카는 카라반, 레이, 스타렉스 3개의 차종으로 구성했으며, 자신의 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차박구역’도 마련했다.

콘서트에는 한류열풍을 주도한 최정상의 케이팝 스타들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공연 외에도 참가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케이팝 콘서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내 각자의 차안에서 라디오 주파수를 맞추고 무대 공연을 현장감 있게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인 콘서트’로 진행된다. 

새만금 케이팝 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케이팝 페스티벌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