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에서도 ‘LX Z:IN 인테리어’ 만나보세요 
갤러리아백화점에서도 ‘LX Z:IN 인테리어’ 만나보세요 
  • 김덕수
  • 승인 2021.08.0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 대형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 오픈

프리미엄 키친·바스·창호 등 주요 제품 적용된 아파트 모델하우스 컨셉 
전시관부터 자재 라이브러리 공간까지 총 747m²(226평) 규모로 구성

 


LX하우시스가 신세계·롯데백화점에 이어 갤러리아백화점으로 대형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인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를 입점한다.
이와 관련, LX하우시스는 5일 대전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에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LX하우시스는 지난 7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지인스퀘어를 오픈한 데 이어 이번에 프리미엄 인테리어 제품과 공간을 모두 갖춘 백화점內 대규모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을 대전 지역에 선보이게 됐다.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은 연면적 747m²(226평) 규모의 대형 리모델링 전시장이다.
프리미엄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의 주요 인테리어 제품이 적용된 아파트 모델하우스 컨셉의 전시관부터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 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까지 최적의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132m²(40평형)의 모델하우스 공간은 실제 대전지역의 한 아파트 평면도를 그대로 적용해 보다 현실감 있는 공간 인테리어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꾸며져 인근 지역 방문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LX지인 인테리어 프리미엄 키친과 바스 제품들이 다양하게 적용된 라이프스타일별 주방·욕실 공간은 방문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자신의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더해 자재라이브러리 공간은 정면에 폴딩 도어를 시공해 개방감을 극대화하면서 라운지 공간을 함께 조성, 백화점 고객이 쇼핑 중 쉬어가면서 자연스럽게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를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지인스퀘어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은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는 대전지역 인테리어 고객들이 꼭 방문해 봐야 할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진 전시장”이라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LX Z:IN 인테리어를 보다 쉽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전국의 주요 핵심 상권에 위치한 백화점들로 전시장 입점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