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블록, 창립 50주년 '유튜뷰 영상 공모전'...총 상금 500만원
이노블록, 창립 50주년 '유튜뷰 영상 공모전'...총 상금 500만원
  • 오은서
  • 승인 2021.08.0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10월 1일까지접수 '총 상금 500만원 지원'
장르 제한 없이 참신한 아이디어 반영…영상 속 '이노블록 제품 노출' 필수

국내 고품격 보차도블록과 경관옹벽블록 산업을 이끌고 있는 이노블록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이노블록의 제품이 담긴 '2021 이노블록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기간은 오는 10월 1일까지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자격은 개인 또는 팀(4인 이하)이다. 공모내용은 장르에 제한 없는 다양한 컨셉의 연출이 가능하다. 단, 영상 속에 이노블록 제품이 반드시 포함돼 있어야 한다.

제출형태는 MP4, AVI, MOV, 1920*1080FHD 이상의 파일이며 3분 이내(음향 필수)의 분량이어야 한다. 영상제목에는 '2021 이노블록 영상 공모전'이란 문구가 포함돼야 하며 영상 정보에 필수 해시태그(#이노블록 #보도블록 #옹벽블록 #창립50주년축하 #이노블록영상공모전)를 삽입해야 한다. 유튜브 외 SNS에 업로드 할 경우 가산점이 부여된다. 

지원서 제출방법은 ▷이노블록TV 유튜브 채널 구독 ▷이노블록 사이트에서 신청서 양식 다운 ▷3분 이내 유튜브 영상 제작 후 개인 유튜브 채널 영상 업로드 ▷유튜브 URL 기재한 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작성 ▷Email 접수(jes@inoblock.com) 등이다.

1명(팀)당 영상 1개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중복 시상이 불가하다. 영상(원본파일)과 응모서류(참가신청서,서약서)를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자체 평가와 이노블록 유튜브 영상 조회수를 반영하며 결과는 11월 1일 이노블록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며 수상자는 개별 통지한다. 

시상내용은 ▷대상 1편에 시상금 200만원 ▷최우수상 1편에 시상금 100만원 ▷우수상 2편에 시상금 50만원 ▷장려상 4편에 25만원 등 총 8명(팀)에게 500만원이 제공된다.

이번 영상 공모전에서 국내외 타 공모전에서 동일 출품작으로 이미 수상한 경우, 수상작품이 모방 혹은 표절작품 등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경우,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경우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된다. 수상했을 경우라도 수상이 자동취소되며 상금은 회수된다. 

이노블록 관계자는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이노블록은 친환경 보도블록과 옹벽블록 등 고품질 제품의 다양성과 기술 융복합성으로 비즈니스 역량을 확대해 미래 환경변화에 대응하고 있다"면서 "이번 50주년 이벤트가 고객과 더욱 밀접하게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건설신문 오은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