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건설의 날’ 기념식 개최
‘2021 건설의 날’ 기념식 개최
  • 황순호
  • 승인 2021.06.2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트건설(주) 김수관 대표이사 '금탑산업훈장' 영예
그 외 건설산업 유공자 총 128명 포상
김상수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장이 '2021 건설의 날' 기념식 개최를 선포하고 있다. 사진=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회장 김상수)가 24일 '2021 건설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에 참석한 김부겸 국무총리는 건설의 날을 축하하고, 건설산업의 각 분야에서 큰 공로를 세운 건설인 128인에 대해 정부포상 및 국토교통부 장관표창을 수여하며 노고를 치하했다.

김수관 에스트건설(주) 대표이사가 금탑산업훈장 수훈의 영예를 안았고, 은탑산업훈장은 안병윤 화엄토건(주) 대표이사, 동탑산업훈장은 이명우 하나이앤지(주) 대표이사, 철탑산업훈장은 이정철 ㈜송강건설 대표이사, 윤길호 계룡건설산업(주) 부사장, 석탑산업훈장은 도상익 ㈜아이티엠코퍼레이션건축사사무소 부회장, 김상원 ㈜덕일건설 대표이사가 각각 수상했다.

이외에도 최종석 ㈜용마루 대표이사 등 4인이 산업포장을 수상했으며, 김석 ㈜삼우토건 대표이사 등 6인이 대통령표창을, 장성재 롯데건설(주) 상무 등 6인이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본 행사에는 코로나19에 대비하여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김부겸 국무총리, 노형욱 국토교통부장관을 비롯한 정부인사 및 국회의원, 건설단체장, 정부포상 수상자 가족 등 99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