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선덕원 찾아 ‘희망의 집고치기’ 활동 펼쳐
DL이앤씨, 선덕원 찾아 ‘희망의 집고치기’ 활동 펼쳐
  • 오은서
  • 승인 2021.05.21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해비타트와 함께 아동양육시설 주거환경 개선 작업
친환경 소재 도배장판 작업, 노후 소방시설 점검 보수 등 병행
 DL이앤씨 이규성 주택사업 본부장(가운데)과 직원들이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선덕원에서 폐기물을 나르고 있다.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디엘이앤씨) 임직원들이 지난 20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선덕원을 찾아 ‘희망의 집고치기’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DL이앤씨는 한국 해비타트 서울지회와 함께 2005년부터 매년 집고치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선덕원은 아동양육시설이다. 미취학 아동부터 초, 중, 고등학생까지 총 46명이 함께 생활하고 있다. 생활지도사와 간호사, 영양사 등 32명의 사회복지 인원들이 아이들이 성장하고 자립할 때까지 지원하고 있다.

DL이앤씨 임직원들은 선덕원에서 생활하는 구성원들이 좀 더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주거환경 개선 작업을 펼쳤다. 외벽과 베란다 등 누수가 발생한 곳을 보수하고 곰팡이가 핀 벽과 바닥에는 아이들의 건강을 고려해 친환경 소재로 도배, 장판 작업을 마쳤다. 단체 생활에 필수적인 화재 예방과 안전을 위해 노후된 소방시설을 점검하고 보수를 완료했다. 이와 함께 생활 편의를 위해 서랍장과 책장 등 수납 가구 세트와 침구 세트도 지원했다.

활동에 참여한 DL이앤씨 이규성 주택사업본부장은 “DL이앤씨는 5대 나눔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우리사회와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 발판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