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시멘트-한라시멘트, 2021년 한국해비타트 시멘트 후원협약 체결
아시아시멘트-한라시멘트, 2021년 한국해비타트 시멘트 후원협약 체결
  • 황순호
  • 승인 2021.05.1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해비타트 '희망의 집짓기' 사업에 시멘트 및 드라이몰탈 전량 후원
집짓기 현장에 임직원 및 가족들 자원봉사 참여

아세아시멘트와 한라시멘트가 한국해비타트의 2021년 '희망의 집짓기' 사업에 대한 시멘트 및 드라이몰탈 전량을 무상 지원하는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아세아시멘트 양승조 전무, 한라시멘트 황석용 대표와 한국해비타트 윤형주 이사장이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했으며, 그간 양 사는 매년 약 1억 원 상당의 시멘트와 드라이몰탈을 지원해 왔으나, 올해의 경우 코로나19의 여파로 건축 사업 규모에 따라 그 규모가 달라질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양 사 임직원과 가족들은 시멘트 지원과 더불어 희망의 집짓기 건설 현장에 자원 봉사로 참여할 계획이라 밝혔다.

아세아시멘트 양승조 전무는 “아세아시멘트는 사회적 약자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해 왔다, 이 후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더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아름다운 동행이 계속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이어 한라시멘트 황석용 대표는 “코로나19로 사회적 불평등이 심화되고 있지만 ‘희망의 집짓기’ 활동이 그 간극을 좁히고 세상을 더 따뜻하게 만들어 주리라 믿는다, 회사도 할 수 있는 만큼 돕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한국해비타트 윤형주 이사장은 “지난 20여 년을 되돌아보니 한라시멘트와 참 아름다운 관계를 이어 왔다고 생각된다, 한결같이 자라나는 나무와 같이 앞으로도 아세아시멘트·한라시멘트와의 관계가 더욱 건실해지길 바란다”라며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