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앤콘스, ‘신공덕 아이파크’ 4월 분양
HDC아이앤콘스, ‘신공덕 아이파크’ 4월 분양
  • 김덕수
  • 승인 2021.04.15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형생활주택 136세대 일반분양, 단지내 상업시설 동시 분양
4개 노선 지나는 공덕역 ‘쿼드러플’ 초역세권… 도심 이동 수월

 

HDC아이앤콘스가 4월 중 서울 마포구 신공덕동 일대에 도시형생활주택 ‘신공덕 아이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공덕 아이파크’는 서울 마포구 신공덕동 27-8번지 일대에 위치하며, 지하 8층~지하 35층 규모다.
도시형생활주택 전용 49㎡ 총 140세대(일반분양 136세대)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이번에는 단지 내 상업시설도 동시에 분양할 예정으로,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단지는 도보 1분 거리에 5호선․6호선․경의중앙선․공항철도선이 모두 지나는 공덕역이 위치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에 따라 여의도, 시청, 광화문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 쉽고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도보 생활권 내 대형쇼핑시설 및 전통시장 등 풍부한 쇼핑 인프라를 비롯해 쾌적한 산책로와 공원까지 품고 있어 높은 주거 만족도가 예상된다.
도시형생활주택이 지닌 특화요소도 주목된다.
도시형생활주택은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상대적으로 규제에서 자유롭다. 또한 오피스텔과 비교해 높은 전용률을 보유해 넓은 실사용 면적을 누릴 수 있다.
‘신공덕 아이파크’는 도보 1분 거리에 공덕역이 자리한 초역세권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공덕역은 5호선, 6호선, 경의중앙선, 공항철도선 등 4개의 노선이 모두 지나는 ‘쿼드러플 역세권’의 조건도 충족하고 있다.
이에 따라 여의도와 광화문, 종로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 편리하게 이동 가능하다. 이와 함께 마포대로, 백범로, 만리재로 등 다양한 도로들도 가까이 위치해 차량을 통한 이동도 수월하다.
서울 핵심 인프라를 누리는 주거환경도 돋보인다. 단지 도보권에는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을 비롯해 공덕 이마트, 공덕시장 등 각종 유통 관련 시설들이 자리하고 있다.
세브란스병원과 강북삼성병원 등 대형 의료인프라도 갖추고 있고, 단지 주변으로 효창공원, 경의선 숲길 등 풍부한 녹지공간도 있어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주변 대학들을 중심으로 한 풍부한 배후수요도 기대된다. ‘신공덕 아이파크’는 숙명여대·연세대·이화여대·서강대 등 주요 대학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학생 및 교직원 수요 확보에도 유리하다.
‘신공덕 아이파크’는 도시형생활주택으로 청약통장이 없어도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신공덕 아이파크’는 주거 선호도 높은 전용 49㎡로 구성된다.
실속 있는 구조를 통해 신혼부부와 2~3인 가구를 위한 맞춤형 공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오피스텔보다 높은 전용률로 넓은 실사용 면적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신공덕 아이파크’는 드레스룸 등을 비롯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통해 공간효율성을 극대화하여 여유로운 주거생활이 가능한 것은 물론, 투자가치도 높다는 평가다.
도시형생활주택과 동시에 분양하는 상업시설도 관심사다. ‘신공덕 아이파크’ 상업시설은 140세대의 고정수요를 확보하고 있어 안정성이 높다.
한편, ‘신공덕 아이파크’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93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