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 ‘슬림 그라인더’ 구매 인증 이벤트
스탠리 ‘슬림 그라인더’ 구매 인증 이벤트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1.04.0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까지 스탠리 ‘슬림 그라인더’ 구매고객 대상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세계 최대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동공구 및 수작업 공구 브랜드 ‘스탠리’가 ‘슬림 그라인더’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지난해 하반기에 출시한 스탠리 슬림 그라인더(SG7100)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온·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응모한 3,000명에게 디월트 서스펜더(DWST80915-8) 제품을 증정한다. 구매 제품의 시리얼 넘버와 영수증을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미지와 신청 정보를 업로드하면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1인당 최대 2대 제품 인증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스탠리 공식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카페 등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탠리 슬림 그라인더는 정격전력 750W, 179㎜의 슬림바디로 한국인의 손에 딱 맞게 설계됐다. 강력한 모터 파워로 금속 연삭・연마 등의 절단 작업 시 뛰어난 작업 능력을 발휘한다. 또한 열 방출에 최적화된 에어플로우가 적용돼 과열을 방지해주며, 2모션 슬라이드 스위치로 갑작스러운 제품 가동으로 인한 사고 및 부상을 방지한다. 

경품인 디월트 서스펜더 제품은 약 1㎏의 가벼운 중량의 파우치로 작은 공구를 용이하게 보관할 수 있고, 디월트 툴벨트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스탠리가 글로벌 전동공구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마련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구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작업자의 현장 상황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편리함과 내구성을 겸비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