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찾아가는 체험 로드쇼 Red Express 진행
밀워키, 찾아가는 체험 로드쇼 Red Express 진행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1.03.2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밀워키 코리아(대표 박용범)는 3월부터 5월까지 제품 체험 로드쇼 ‘밀워키 Red Express(레드 익스프레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밀워키 Red Express(레드 익스프레스)는 현장 전문가 JSS팀과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참여형 로드쇼이다. 특히 밀워키 레드 트럭이 방문하는 현장에는 평소 체험하기 어려웠던 수공구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할 계획이다.

또한 본 행사에 참여하는 현장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2M 키체인 줄자 1개 ▷30만원 이상 구매 시 M12 B3(12V 3Ah 배터리) 1개 ▷60만원 이상 구매 시 M18 B5(18V 5Ah 배터리) 1개를 제공한다. 

본 행사는 서울, 경기, 부산, 대전, 광주 등 전국을 대상으로 시행하며 자세한 일정 및 위치는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www.milwau keetool.asia) 또는 툴카페(cafe. naver.com/milwaukeetool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밀워키 신제품 : M18 FUEL 21도 프레이밍 타정기(M18 FFN21)

1초에 3발! 빠르고 힘센, 21도 무선 프레이밍 타정기!

M18 FUEL 21도 프레이밍 타정기(M18 FFN21)는 초당 3발 격발이 가능한 빠른 속도의 무선 프레이밍 타정기이다. 

에어 제품에 견줄 만한 격발 속도로 벽체, 골조 작업 등 연속 작업이 필요한 현장에 탁월하다. 

본 제품의 강한 힘 또한 주목할 만하다. 동급의 무선/에어 제품 대비 더욱 강력한 파워로 단단한 집성재에도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작업자의 안전을 고려해 ‘Dry Fire Lockout’ 기능(매거진이 비어있을 시 격발 방지)을 탑재했으며, 벨트 및 접이식 고리를 사용해 더욱 쉽게 제품을 보관/운반할 수 있다. 본 제품은 ▷못 각도 : 21° ▷못 직경 : 2.9㎜~3.8㎜ ▷못 길이(최소/최대) : 50/90㎜ ▷못 스타일 : 둥근 머리 못 ▷매거진 용량 : 기본 43개(연장 매거진 장착 시 총 78개)의 스펙을 가지고 있다. (*연장 매거진 별도 구매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