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토건, ‘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 26일 분양
중흥토건, ‘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 26일 분양
  • 김덕수
  • 승인 2021.03.2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개동, 전용 59㎡·84㎡ 총 894세대 중 59㎡ 391세대 선보여
100% 전세형 공공지원 민간임대아파트…최대 8년 임대 보장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26일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열고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에서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 ‘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를 선보인다.
‘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는 경기도 고양시 덕은 도시개발구역 내 A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최고 22층, 12개동, 전용 59~84㎡ 총 894세대로 구성된다.
이번 공급은 전용 59㎡ 391세대 규모로, 공공지원 민간임대 방식이다.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은 청약통장 유무 및 거주지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무주택 세대 구성원일 경우 누구나 청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특히 8년간 임대가 보장되면서(2년 단위 재계약) 임대료 상승률은 연 5% 이내로 제한돼,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거주지 마련이 가능하다.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 관계자는 “초기 임대료의 경우 일반공급과 특별공급 각각 시세대비 저렴한 임대가격으로 임차인들의 부담을 낮추었고,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임대보증 가입을 통해 안정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가 들어서는 덕은지구는 총 64만6,000여㎡(4,815세대 예정) 규모로 조성 중인 도시개발지구다. 서울 옆세권 입지를 기반으로 서울 생활권을 공유하며, 뛰어난 직주근접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먼저, 동쪽으로 상암 DMC 및 홍대입구, 동남쪽으로 여의도, 서남쪽으로는 마곡지구가 가깝다. 단지 인근 강변북로, 제1·2 자유로, 가양대교, 올림픽대로, 월드컵대교(예정) 등을 이용한 출퇴근이 수월해 이상적인 워라밸 조절이 가능하다.
여러 가지 대형 호재도 갖췄다. 옛 국방대 터와 상암DMC를 연계한 미디어복합타운 관련 사업이 대표적이다.
또 덕은지구, 국방대터, 상암DMC를 잇는 도로체계를 구축하고 강변북로 및 제2자유로 변에 상업 및 업무시설을 배치한다는 계획도 담겨 있다. 덕은지구는 이번 개발을 통해 주거와 업무 기능을 모두 갖춘 자족도시로 발전할 전망이다.
쾌적한 자연환경도 돋보인다. 단지 주변으로 대덕산 자락이 뻗어있으며, 노을공원·월드컵공원·하늘공원 등도 가까워 풍부한 녹지공간을 통한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또 단지 바로 인근에 중학교 설립이 예정돼 있으며, 초등학교와 유치원 역시 도보 거리에 조성될 계획이다.
‘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 공급일정은 오는 4월 1~2일 이틀간 특별공급과 일반공급 모두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7일이며, 정당계약은 19~21일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630-2번지에 자리하며, 입주는 2022년 11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