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코로나19속 디지털 취약계층 교육지원 ‘희망나눔PC’ 기증
반도건설, 코로나19속 디지털 취약계층 교육지원 ‘희망나눔PC’ 기증
  • 김덕수
  • 승인 2021.03.18 11:2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해근로자 지원, 코로나19 및 재난극복 성금 등 나눔실천 지속

 

반도건설(대표 박현일)은 17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교육이 취약한 광주지역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동신대학교 종합사회복지관에 1천만원 상당의 교육용 PC를 전달했다.
동신대학교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반도건설 안경일 광주월산 현장소장, 종합사회복지관 이숙자 관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지원된 교육용 PC는 데스크탑, 노트북, 태블릿PC 등이며 복지관에서 온라인 교육을 지원하고 있는 취약계층 학생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동신대학교 종합사회복지관은 복지환경이 열악한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동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됐으며, 가족관계증진 및 보완, 아동·청소년교육, 급식 및 보건의료 서비스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반도건설 안경일 현장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디지털 취약계층 학생들의 온라인 교육에 많은 어려움이 있는 것으로 안다”라면서 “교육의 사각지대가 해소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반도건설이 설립한 반도문화재단(이사장 권홍사)은 복합문화공간인 아이비라운지를 통해 지역문화대중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건설재해근로자 치료비 지원, 코로나19 확산방지 성금 기탁 및 방역마스크 기부, 폭우 수해 피해 돕기 성금 기탁,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반도건설은 소외되고 어려운 사회적 취약계층을 살피고 지원하는 등 여러 분야의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추진함으로서 기업 이윤의 사회환원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종범 2021-03-21 11:18:31
신종코로나19 근본대책 제시
‘신종코로나19에 대한 영적인 정체규명과 발생원인 및 섭리적 근본대책 제시’의 제목으로 모정주의사상원(母情主義思想院, www.mojung.net) 홈페이지에 상세하게 밝혀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물이 댓글의 성격과 맞지 않는다면 삭제하셔도 무방하며 사전 양해 없이 글 올린점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