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stas와 Hempel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체결
Vestas와 Hempel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체결
  • 한국건설신문
  • 승인 2021.03.17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 가능 에너지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Vestas와 세계 최고 코팅 솔루션 선두주자인 Hempel이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 계약을 체결해 풍력 발전용 터빈의 표면 보호용 혁신적인 솔루션에 협업하기로 했다.

Vestas와 Hempel의 공동 목표는 표면 처리 비용 절감과 지속 가능한 코팅 솔루션 지원을 하는 것이다. 동시에 Hempel은 2030년까지 탄소(CO2) 중립의 전 과정에서 Vestas를 계속 지원할 것이다.

미국 콜로라도에 위치한 Vestas공장은 세계에서 가장 큰 풍력타워 제조 시설 중 하나이다. Vestas와 Hempel은 파트너십 체결로 첫 단추를 끼웠다. 

이들은 비용을 절감하고 풍력타워 생산의 품질 제어와 CO2 발생량을 개선하는 새로운 디지털 솔루션을 도입하는 데 협업할 것이다. 

초기 계산에 따르면 표면 처리 애플리케이션 주변의 프로세서를 변경하면 연간 1,100톤의 CO2e에 해당하는 CO2 배출량이 60% 감소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Vestas COO인 Tommy Rahbek Nielsen은 “이번 파트너십으로 Hempel과 장기간 협업 관계를 맺게 되어 기쁘다. 이는 당사가 수행하는 모든 작업의 일부로 지속 가능성을 어떻게 구현하는지에 대한 방법과 운영 효율성・지속가능성 성과를 개선하기 위한 당사의 가치 사슬 전반에 걸친 긴밀한 상호 유익한 파트너십을 위해 어떻게 노력할 것인지를 보여주는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Hempel COO인 Michael Hansen도 “Hempel은 고객이 지속가능한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제 Vestas와의 장기간 계약을 통해 당사 고객의 CO2 발생량을 줄이는 더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코팅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공동 포부의 첫 단추를 끼우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Vestas와 Hempel은 미래 가치를 함께 혁신하고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서로의 강점을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 Hempel 소개

신뢰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코팅 솔루션 기업인 Hempel은 보호용, 해상용, 장식용, 컨테이너 및 요트 산업에서 고객과 협업하는 강력한 가치를 가진 기업이다. Hempel 공장, R&D 센터와 비축 물품 저장소는 모든 지역에 있다.
전 세계적으로 Hempel의 코팅은 표면, 구조 및 장비를 보호한다. 또한 정해진 수명 연장, 유지 관리 비용 절감 및 가정과 작업 공간을 더욱 더 화려하게 만든다. Hempel은 1915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설립됐다. Hempel 그룹의 탄탄한 경제 기반을 보장하고 전 세계 문화, 사회, 인도주의 및 과학적 목적을 지원하는 Hempel 재단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