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플랫폼 ‘인지도’, 3월 한달간 이벤트
인테리어 플랫폼 ‘인지도’, 3월 한달간 이벤트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1.03.1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벽지 교체비 총 300만원 지원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지도 기반 인테리어 정보 검색 플랫폼 ‘인지도’가 개그우먼 김지혜의 광고 모델 발탁을 기념해 3월 한달간 벽지 인테리어 비용을 후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낡은 벽지를 새 벽지로 바꿔주는 ‘벽지를 찢어라’ 이벤트다.

당첨자 2명에게는 ‘벽지를 찢어라’라는 이벤트 이름처럼 새봄 맞이 집 단장 고민을 시원하게 날리면서 집 분위기도 바꿀 수 있는 200만원, 100만원 상당 벽지 교체 비용 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당첨자들의 사례는 우수 업체의 벽지 시공은 물론, 인지도 애플리케이션 내 비포 앤 애프터 코너를 통해 봄맞이 도배 트렌드로 소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인지도는 인테리어 시공 사례, 전문가 정보를 지도에서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인테리어 정보 검색 플랫폼이다. 지역, 건물 이름 등의 키워드를 입력하거나, 지도에서 원하는 장소를 찾으면 실제 인테리어와 시공 업체 정보를 볼 수 있다.

인지도는 고객이 선택한 지역에서 운영 중인 인테리어 업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전문가 지도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방문을 원하는 고객에게 업체 위치뿐만 아니라, 업체의 실제 시공 사례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인지도와 기존 인테리어 비교견적 플랫폼의 차이점은 고객이 선택한 인테리어 현장을 실제 시공한 전문가와 직접 상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시공 전문가의 1:1 다이렉트 연결 시스템을 제공하며,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비대면 상담을 선호하는 고객에게는 온라인 견적 문의를 비롯해 업체와 직접 무료 전화 상담을 기능까지 제공한다.

인지도를 운영하는 메이크썸노이즈 정우성 대표는 “인지도 앱을 통한 지도 기반 인테리어 검색 이용 경험을 촉진하고자 봄 맞이 벽지를 교체해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