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1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신학기 의자 최대 39% 할인
시디즈, 1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신학기 의자 최대 39% 할인
  • 김덕수
  • 승인 2021.03.12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저녁 7시, 국민 초등학생 의자 ‘링고’ 등 베스트셀러 8종 할인 판매
- 방송 중 구매 시 네이버 포인트 최대 7% 적립 및 풍성한 사은품 혜택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12일(금) 오후 7시, 시디즈 일산 식사점에서 신학기 맞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시디즈가 지역별 대리점과 협업해 진행하는 두 번째 라이브 방송으로, 소상공인 대리점주의 온라인 판매 기회를 확대하고 브랜드와 대리점 간 동반 성장을 이루고자 마련한 행사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학기 초중고 학생부터 집에서 공부하는 ‘집공족’을 위한 베스트셀러 라인업을 최대 39% 할인 판매한다. 국민 초등학생 의자로 유명한 링고(고정형+발받침)부터 ▲T25 ▲아이블 화이트쉘 ▲T40 ▲탭플러스 ▲T50 화이트쉘 ▲T50 에어 ▲펑거스 무브까지 총 8종의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시디즈는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중 결제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1명), 시디즈 펑거스 무브(2명), 돌체구스토 미니미 커피머신(2명), 백화점 상품권 3만원(5명) 등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댓글 참여가 활발한 참여자들에게 커피 쿠폰을 랜덤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네이버 페이로 방송 제품을 구매하면 네이버 포인트를 최대 7% 적립할 수 있다.
시디즈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의 집중력 향상을 돕는 다양한 의자 라인업을 소개하기 위해 대리점과 협업해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대리점주의 온라인 판로개척을 돕는 동시에 고객에게는 시디즈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