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유튜브 채널 구독∙응원댓글 이벤트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유튜브 채널 구독∙응원댓글 이벤트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1.02.2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채널 구독·인증, 바이터보 영상 시청 후 응원댓글 작성 두 가지로 진행
1,921명에 커피 기프티콘, 100명에 보쉬 툴백 및 프리미엄 줄자, 모바일 주유권 선물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전동공구를 전문적으로 사용하는 전문가를 대상으로 비대면 마케팅 강화를 위해 전문가용 전동공구 유튜브 구독 이벤트와 응원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채널 구독 이벤트는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의 유튜브 채널 ‘BOSCH PRO Korea -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을 구독 및 알람 설정한 후, 인증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참여 구글 폼을 작성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921명에게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한다.

또한 보쉬의 강력한 신제품인 바이터보 전문가용 전동공구 관련 이벤트 대상 영상들을 시청한 후 마음에 드는 영상에 응원댓글을 남기면, 추가로 1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로 인정되는 영상은 ‘바이터보맨 언박싱’ 시리즈 3편과 ‘찐전문가 생생인터뷰’ 시리즈 4편이다. 경품으로 ▷보쉬 툴백 XL(20명) ▷보쉬 프리미엄 5M 줄자(30명) ▷모바일 주유상품권(50명)을 선물한다.

이와 관련해 보쉬가 야심차게 출시한 바이터보 충전공구는 고성능 바이터보 브러시리스 모터와 프리미엄 프로코어18V(ProCORE18V) 배터리가 고출력 시너지를 내어 유선공구급 파워를 발휘하는 신기술을 적용했다. 파워는 물론 사용자의 안전성을 고려한 다양한 안전(safety) 기능이 있어 전문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보쉬 유튜브 계정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 외에도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 카페, 보쉬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보쉬 유튜브 채널은 더욱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와 재미난 콘텐츠를 제공해 전문 사용자 여러분에게 유익한 채널이 되도록 하겠다”며 새해를 맞아 마케팅 강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