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 국내 출시 24주년 기념 ‘럭키 옐로우박스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디월트, 국내 출시 24주년 기념 ‘럭키 옐로우박스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1.01.2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지친 고객 위해 기존 2,400명에서 3,600명으로 이벤트 확대… 총 3,779명 참여
이벤트 참여 고객 36명 대상으로 별도 경품 추첨 이벤트 두 차례 진행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세계 최대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국내 런칭 24주년을 기념해 9월 28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한 ‘럭키 옐로우박스’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럭키 옐로우박스는 기간 중 온ž오프라인 대리점에서 디월트ž스탠리 제품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400명에게 디월트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였다.

이번 이벤트는 본래 9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ž대리점주를 위해 12월 5일까지 연장했다. 총 3,779명의 고객들이 참여했고, 열띤 성원에 힘입어 기간 연장과 더불어 상품 라인업 및 수량을 추가해 기존 2,400명에서 3,779명의 참여자 전원 증정으로 럭키박스 상품 수령 인원을 늘렸다.

또한, 럭키 옐로우박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36명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 등수에 따른 경품을 별도로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두 차례에 걸쳐 진행했다. 1등(2명)은 45만원 상당의 ‘60V MAX 플렉스볼트 블로워(DCMBA572X1)’, 2등(10명)은 20만원 상당의 ‘12V MAX 3.0Ah 컴팩트 임팩 드라이버(DCF801L2)’, 3등(60명)은 6만원 상당의 ‘12V MAX 3.0Ah 리튬이온 배터리(DCB124)’를 선물했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 대표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많이 지친 고객들에게 제품 구매 뿐만 아니라 선물을 받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대리점주의 판매 증진 및 격려를 위해 럭키 옐로우박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많은 지지와 응원에 보답하는 제품을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