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수상
홈씨씨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수상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0.11.30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가치와 품질 인정받은 것”
소비자 권익 보호 앞장,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 제공
24일 개최된.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시상자와 수상자가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왼쪽부터) 구스타브 슬라메취카 주한체코대사, 홍성표 KCC글라스 부장.
24일 개최된.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시상자와 수상자가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왼쪽부터) 구스타브 슬라메취카 주한체코대사, 홍성표 KCC글라스 부장.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24일 서울시 중구 세종호텔에서 진행된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최고 브랜드 부문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홈씨씨는 올 한해 소비자의 폭넓은 지지를 얻고 소비자에게 깊이 각인된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특히 표준화된 프로세스 기반의 시공과 안심A/S 서비스까지 고객 맞춤형 원스탑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판매자와 소비자간 정보 불균형이 컸던 인테리어 시장에서 소비자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신뢰할 수 있는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홈씨씨는 전국 매장에서 200여개 브랜드와 3만 가지 이상의 인테리어 자재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인천, 울산에 대형 건축자재 매장 및 전국 주요 지역에 쇼룸형 전시 판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홈씨씨 매장에서는 인테리어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를 접할 수 있고, 인테리어 상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셀프 인테리어 고객을 위한 페인트 칼라 매칭 서비스나 원하는 규격으로 목재를 절단해 주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테리어 공사 진행을 위한 인테리어 상담과 실측, 홈 인테리어 스타일링 제안, 무료 견적 등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홈오피스’, ‘홈트’, ‘홈쿡’ 트렌드가 대거 확산되며 집의 용도와 의미가 다양해지고 있으며, 주거공간에 대한 새로운 니즈(Needs)는 노후 주택의 리모델링 수요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홈씨씨는 이러한 인테리어 시장의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표준 시공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시공 인테리어 파트너 인프라 강화 및 차별화된 인테리어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가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최고 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홈씨씨만의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은 것이어서 더욱 뜻 깊다”면서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 상품과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