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굿네이버스와 함께 IMPACT RED 캠페인 진행
밀워키, 굿네이버스와 함께 IMPACT RED 캠페인 진행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0.11.23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희망을 다시 짓다”
히팅기어 판매금액 일부 굿네이버스에 기부, 소비자 100% 당첨 이벤트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밀워키는 오는 12월 10일까지 굿네이버스와 함께 ‘IMPACT RED’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IMPACT RED는 충전식 발열의류 ‘밀워키히팅기어’를 소비자가 구매·인증 시, 밀워키에서 해당 판매 금액의 일부를 굿네이버스에 기부하는 사회 공헌 캠페인이다. 

밀워키는 기부에 참여한 모든 소비자들을 위해 12V 3.0ah배터리 1개를 100%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착순 600명에게는 밀워키한정판 프리미엄 백팩(비매품)을 추가 제공한다. 

밀워키 코리아 관계자는 “히팅기어의 출시와 함께 추운 겨울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 특히 밀워키 팬분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데 더욱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밀워키와 함께하는 기부 및 구매 인증 절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툴카페와 네이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밀워키, KBS 2TV 화요 예능 ‘땅만 빌리지’ 공구 협찬

프리미엄 공구 브랜드 밀워키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KBS 2TV에 동시 방영 되는 화요예능 ‘땅만 빌리지’에 각종 무선 공구들을 협찬했다. 본 협찬은 밀워키 공구의 다양성과 우수함에 반한 방송 제작사의 제안에 의해 성사됐다.

‘땅만 빌리지’는 강원도 양양에서 대한민국 대표 스타들(김병만, 김구라, 윤두준 등)이 자신들의 세컨드하우스를 직접 짓고 하나의 마을을 이뤄 나가는 ‘자급자족 프로젝트’다.

밀워키는 ‘충전식 네일러’, ‘원형톱’, ‘송풍기’ 등 전문가용 프리미엄 공구를 협찬함으로써 힘세고 정교한 밀워키 제품의 장점을 여과 없이 보여주었다. 

탁월한 밀워키 공구의 활용 모습과 땅만빌리지를 만들어가는 스타들의 힐링 이야기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KBS 2TV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채널번호: KT올레TV 50번, skylife 130번, SK BTV 261번, LGU+TV 194번, LG헬로비전 261번, 딜라이브 171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