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공단, Asean Super8 참가
승강기안전공단, Asean Super8 참가
  • 김덕수
  • 승인 2020.11.2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레이시아 온라인 엑스포…웨비나‧온라인 부스 운영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사장 김영기‧이하 공단)이 17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는 말레이시아 온라인 엑스포인 Asean Super8에 참가했다.
말레이시아 Asean Super8은 지난 6월 쿠알라룸푸르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전면 온라인으로 변경하여 진행하게 됐다.
Asean Super8은 승강기, 전기, 건축, 신생에너지 등 8개 분야가 포함되어 있는 동남아시아의 최대 인프라 박람회이다.
공단은 이번 말레이시아 온라인 엑스포에 11개 기업과 함께 참여해 한국관과 거창승강기밸리관 등 2개의 온라인 부스를 운영, 바이어와 중소기업간 온라인 비즈매칭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수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승강기 관련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
또한 지난 18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공식 웨비나(화상 컨퍼런스) 프로그램에 참여해 한국 승강기 산업과 인증제도를 설명하고, 국내 승강기 업체의 신기술과 제품도 홍보했다.
공단 김영기 이사장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말레이시아 Asean Super8을 통해 국내 승강기 중소기업들의 동남아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한편 해외에 한국 승강기 산업과 인증제도를 알려 많은 해외 바이어들이 국내 승강기 시장에  대한 투자와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