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엑스락 기술·분진 솔루션 알리는 제품리뷰 이벤트 진행
보쉬 전동공구, 엑스락 기술·분진 솔루션 알리는 제품리뷰 이벤트 진행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0.11.2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배 빠른 날 교체 가능한 엑스락 사용후기 이벤트
안전하고 건강한 작업 환경 위한 보쉬 집진기 사용 후기 이벤트도 실시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엑스락(X-LOCK) 기술의 편의성 및 보쉬 집진기의 안전성을 알리는 제품 리뷰 이벤트 2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보쉬 전동공구는 바이터보 브러시리스(Biturbo Brushless)와 엑스락 등 전문 작업 효율을 크게 개선하는 기술뿐만 아니라, 킥백 컨트롤(Kickback Control)과 드랍 컨트롤(Drop Control) 등 전문가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스마트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이 보쉬 전문가용 공구의 우수한 기능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2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11월 블루챌린지 - 액세서리 교체시간 대결’ 이벤트는 엑스락 기술을 통해 일반 그라인더 대비 최대 5배 빠른 액세서리 교체를 체험해보는 이벤트다. 참여자는 엑스락 그라인더와 일반 그라인더의 액세서리 교체시간을 비교한 후, 그 후기를 11월 30일까지 보쉬 전동공구 공식 커뮤니티 카페의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엑스락 액세서리인 카바이드 멀티휠 샘플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보쉬 전동공구는 산업 현장의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보쉬의 분진 솔루션 사용 후기를 공유하는 ‘분진, 먹지 마세요, 청소기에 양보하세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뷰 대상 제품은 보쉬 해머용 집진기 7종, 그라인더용 집진기 5종, 청소기 6종이며 제품 후기를 보쉬 전동공구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이 이벤트도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우수 후기 작성자 30명을 추첨해 보쉬 로고가 새겨진 고급 타올 세트를 제공한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전문 작업 환경이 점점 거칠어지고 복잡해지면서 보쉬는 바이터보와 같은 고성능 제품뿐 아니라 작업자의 편의, 건강, 안전을 챙기는 스마트 기능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며, “보쉬 스마트 기능의 우수성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전문가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