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깨끗한 펌프’ 기획전… 최대 20% 할인
윌로펌프, ‘깨끗한 펌프’ 기획전… 최대 20% 할인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0.11.1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맞아 온라인 스토어에서 녹물 제로 수도용 펌프 특가 판매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독일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가 녹 발생이 없는 수도용 펌프를 특별 할인하는 ‘깨끗한 펌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윌로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급수가압 펌프, 온수 급탕 펌프, 배수 펌프 등 내식성 재질의 깨끗한 펌프 총 73개 모델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짐에 따라 가정에서 온수 사용이 늘어, 녹물때문에 불편함을 겪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배관 속 물의 온도가 60~80℃일 때, 금속의 부식 반응이 최대로 일어난다. 특히 비수도용 주물펌프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 부식으로 인한 녹물이 발생하는데, KC 위생안전기준 인증을 받은 내식성 재질의 수도용 펌프로 반드시 교체해야 한다.

한편, 펌프를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한 고객들에게 네이버 포인트를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들은 윌로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펌프를 구매한 후, 사용 경험담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윌로펌프 관계자는 ”깨끗한 수돗물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녹이 발생하지 않는 수도용 급수가압 펌프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다양한 수도용 내식성 펌프 라인업이 구비돼 있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현장 조건에 알맞은 펌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