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최초 고급 주거상품 ‘안양 디오르나인’ 11월 분양
안양 최초 고급 주거상품 ‘안양 디오르나인’ 11월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0.10.2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총 540세대 복합시설로 공급
지하철 1호선 안양역이 반경 1㎞ 이내 위치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안강개발은 경기도 안양시 1호선 안양역 인근 우체국 사거리 입지에 고급 주거상품 ‘안양 디오르나인(Dio.L9)’을 11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27-1, 2, 3번지와 627-30, 32번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A블럭 지하 6층~지상 25층, B블록 지하 7층~지상 25층 등 3개동 규모에 총 540세대의 복합시설로 공급된다. 

지금까지 안양에 없던 하이엔드 주거상품으로, 대형 상업시설과 커뮤니티가 함께 조성된다.

지하철 1호선 안양역이 반경 1㎞ 이내에 위치하며 현재 사업이 진행 중인 수도권 전철 경강선 연장선(월곶~판교선) 안양역 역사(예정) 역시 사업지에서 가깝다. 

향후 월곶~판교선 개통시 광명역까지 2정거장, 강남역까지 9정거장만 이동하면 도달이 가능하다.

주변으로 안양 대표 상권인 안양 1번가・롯데시네마・이마트 안양점 등이 가깝고 KTX 광명역이 반경 5㎞ 이내에 있어 코스트코, 이케아 한국 1호점, 롯데아울렛 광명점 이용이 수월하다. 

특히 단지주변으로 다양한 개발 계획이 진행 중이어서 높은 미래가치가 전망된다. 

인근 5만6,000여㎡ 부지에 안양 행정업무복합타운 조성사업이 추진 중이다. 단지 맞은편 도보권에 안양초등학교가 있으며 신성고, 안양외고 등 명문 학교가 단지 가까이 위치한 학세권 단지다.

‘안양 디오르나인’은 이 같은 입지 조건에 대형 주거시설과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돼 안양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신혼부부 등 실수요자들을 위한 맞춤형 특화 설계 평면 조성으로 소형 평면부터 펜트하우스까지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고,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과 온라인 컨시어지 서비스 등 생활편의 서비스들을 갖추고 있다.

먼저 야외 인피니티 풀과 키즈풀, 노천온천 느낌의 야외자쿠지로 구성된 그랜드 아쿠아존이 입주민 전용시설로 마련된다. 

각 호실에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인테리어와 설계를 도입한다. 기존의 팬트리에서 한층 강화된 유틸리티룸과 순환형 동선 설계를 도입하고, 다양한 명품주방가구와 고급마감재를 시공에 반영한다.

이와 함께 레스토랑 예약부터 코인세탁소(예정), 식음배달, 수리서비스, 의료서비스까지 모든 라이프 서비스를 집안에서 편안하게 누리는 첨단IoT(삼성IoT 솔루션 예정) 언택트 심플 라이프와 입주민만을 위한 프라이빗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함께 조성되는 상업시설 ‘판테온스퀘어’에는 다양한 키 테넌트들이 입점을 예정하고 있으며, 각종 이벤트와 팝업 스토어들이 진행될 계획으로, 쇼핑과 문화가 함께하는 안양의 핫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강개발 관계자는 “‘안양 디오르나인’은 지금까지 안양에 없던 최초의 하이엔드 명품 주거공간으로 조성된다”며 “일대 정비사업과 월곶~판교선 신설, 행정복합업무타운 개발사업 등 개발 호재도 풍부한 데다 주변 지역에 없던 대형 규모의 트리플 타워로 들어서기 때문에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생각된다”고 전했다.

한편, ‘안양 디오르나인’의 견본주택은 범계역 인근인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895-5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