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별내자이 더 스타’ 10월 분양예정
GS건설 ‘별내자이 더 스타’ 10월 분양예정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0.09.28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플 역세권 아파트 총 740세대, 주거형 오피스텔 192실 분양
경춘선, 8호선(예정) 및 GTX-B노선(계획)… 대규모 개발 호재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GS건설이 개발하는 대규모복합단지 ‘별내자이 더 스타’에 들어설 아파트와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별내신도시 내에서도 희소성 높은 역세권 입지로 개발호재도 풍부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GS건설은 10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택지개발지구에 위치한 대규모복합단지 ‘별내자이 더 스타’ 내 복합1블록의 아파트와 오피스텔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분양하는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최고 46층 5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 99㎡ 총 740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오피스텔은 지하 1층~지상 26층 1개 동으로 전용면적 47㎡, 49㎡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총 192실이 구성된다.

‘별내자이 더 스타’는 GS건설이 (구)메가볼시티 부지를 개발하는 대규모복합단지로 약 3만9,000㎡(1만1,800평) 규모 부지에 총 5개 블록으로 구성돼 있다.  

GS건설은 5개 블록(복합1블록 및 상업2~5블록)에 ▷주상복합단지(아파트, 오피스텔) ▷생활숙박시설 ▷대규모 판매시설 ▷영화관 및 컨벤션 등 문화시설 ▷주차전용건물 등을 조성할 예정이다.  

대규모 복합단지인 별내자이 더 스타는 트리플 역세권으로 탈바꿈 될 ‘별내역’ 역세권 입지에 들어서 우수한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지하철 8호선 연장선(별내선, 예정)이 완공되면 획기적인 교통망 개선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된다. 

별내선은 총연장 12.9㎞로 서울 강동구 8호선 암사역을 출발해 중앙선 구리역과 농수산물도매시장, 다산지구를 경유해 별내역(경춘선)까지 연결되며 별내선이 개통되면 환승 없이 잠실역까지 10정거장이면 도착할 수 있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인 GTX-B노선 계획에도 별내역이 포함돼 있다. 

GTX-B노선은 인천 송도에서 남양주 마석까지 80㎞ 구간을 잇는 민간투자철도사업으로 주요 정거장은 송도국제도시, 서울 신도림, 여의도, 용산역, 서울역, 별내역 등이다. 

GTX-B노선 예비 타당성조사에 따르면 별내역에서 서울역까지 3정거장, 약 11분대 이동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이며, 이에 따라 경춘선 별내역이 경춘선과 8호선, GTX-B 노선을 경유하는 트리플역세권으로 탈바꿈 되면 강남, 잠실 등 서울 주요지역과의 접근성이 크게 개선된다. 

별내신도시 내 서울지하철 4호선 별내별가람역(가칭, 예정)도 예정되어 있으며, 경춘선 별내역에서 7호선 상봉역까지 4정거장, 1호선 청량리역까지 7정거장이면 도착할 수 있다.

광역도로망도 우수해 구리(세종)~포천간 고속도로 및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 등을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한 사통팔달의 도로망을 갖추고 있다.

근거리에는 코스트코(상봉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이 위치한다. 또한 불암산, 수락산 등 녹지공간이 많으며, 용암천, 불암천, 덕송천과 용암천자전거길 등 다수의 근린공원이 있어 주거 쾌적성도 우수하다.

별내자이 더 스타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2로 74에서 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견본주택은 10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