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주택,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9월 한정 7% 할인분양
부영주택,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9월 한정 7% 할인분양
  • 김덕수
  • 승인 2020.09.2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이후 매월 1%씩 할인혜택 축소, 서두를수록 더 큰 가격 할인 제공
월영만개(月影滿開) 테마로 대형 중앙광장 조성... 입주민 호평 이어져

 

부영주택이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에 공급 중인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이 9월에는 7%의 할인혜택을 선보인다.
9월 이후로는 매월 1%씩 할인폭이 줄어들기 때문에 내집마련을 희망하는 수요자들이라면 계약을 서둘러야 한다.
계약자들은 이달 할인혜택으로 주택형별 최초 분양 가격으로부터 최소 2,080만원에서 최대 3,230만원까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마음에 드는 동 ‧ 호수를 골라 즉시 계약할 수 있으며 곧바로 입주 및 개별등기가 가능하다.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은 우수한 상품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주민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입주민 A씨는 “이 아파트로 이사 온 후로 멀리가지 않아도 단지 내에서 충분한  산책이나 조깅 등이 가능해 가족들이 함께 운동하기에 너무 좋다”며 “조경만으로 봤을 때는 주변 어느 단지보다 우수한 것 같다”고 말했다.
분양관계자는 “이미 경남을 비롯해 창원 지역 커뮤니티에서는 특화 조경 덕에 입소문이 많이 나있다”면서 “여기에 특별 할인분양까지 맞물려 꾸준하게 방문상담과 계약이 이뤄지고 있다”고 말했다.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은 지하 1층, 지상 23~31층 38개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용면적 84㎡ 3,116세대, 124㎡ 584세대, 149㎡ 598세대 등 총 4,298세대 규모다. 대단지 아파트인 만큼 예비 계약자들을 위해 전동카트를 운영 중이다. 전문 상담사와 함께 세대 내부 및 커뮤니티센터 관람이 가능하다.
다양한 무상 옵션 혜택도 제공된다. 전 세대 스마트 오븐렌지, 식기세척기, 김치냉장고, 전동 빨래건조대, 시스템 에어컨(2곳), 발코니 확장이 무상으로 제공되고 세대 내에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설치돼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사우나와 헬스장,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키즈카페&맘스카페, 키즈룸, 강의실, 도서관, 독서실 등이 있다.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은 월영만개(月影滿開) 테마를 바탕으로 풍요로운 달을 형상화하여 대형 중앙광장과 계절경관을 차별화했다. 단지 중심부에 들어서는 대형 중앙광장은 축구장 3개 면적에 달한다.
단지 내 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들어설 예정이고 단지 앞에 해운중학교와 인근 마산가포고, 경남대도 있어 학세권 단지로 손꼽힌다. 마산 해양신도시 및 주변 수변공원 조성이 진행되고 있으며 교통여건 개선에 따라 편리함도 더해졌다.
마산 해안도로와 가포신항을 연결하는 가포신항터널이 지난 3월 개통되면서,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에서 마창대교까지의 이동 시간이 기존 10여분에서 2~3분으로 대폭 단축됐다. 이 외에도 예월로와 청량산터널, 현동교차로, 마창대교 등을 통한 주변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분양홍보관은 현장 위치인 창원 마산합포구 가포순환로 33 단지내 상가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