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오피스텔 청약 마감
대림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오피스텔 청약 마감
  • 홍혜주
  • 승인 2020.09.21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대림산업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오피스텔 투시도.
대림산업 e편한세상 시티 광교 투시도.

대림산업이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e편한세상 시티 광교’가 지난 8~9일 청약접수 결과 전 호수가 청약 마감됐다고 21일 밝혔다. 
대림은 “직주근접 오피스텔은 탄탄한 직장인 배후수요를 바탕으로 임대수익이 안정적이고, 입지 자체도 비교적 희소하기 때문에 가격도 오르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는 광교신도시에서도 최중심 입지로 꼽히는 센트럴타운 인근에 위치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할 것으로 대림은 기대하고 있다. 
센트럴타운에는 현재 개발 중인 경기융합타운을 비롯해 법조타운, 수원컨벤션센터 등이 위치해 있다. 또한 한국LED융합연구소, 한국나노기술원, 경기바이오센터 등이 위치한 광교테크노밸리와 경기대 수원캠퍼스, 아주대 등도 가깝다. 
교통편도 인기 요인 중 하나라는 분석이다. 지하철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을 통해 환승 없이 판교역까지 20분, 강남역까지 3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신분당선 연장선 개통도 예정돼 있다.
분양 관계자는 “주요 업무지구나 산업단지 등 직장과 가까운 오피스텔은 투자수요뿐만 아니라 거주를 목적으로 한 실수요도 충분하기 때문에 단지의 가치가 높게 나타난다”며 “e편한세상 시티 광교는 풍부한 배후수요 확보는 물론, 출퇴근이 편리해 투자수요와 실수요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오피스텔인 만큼 계약도 원활하게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의 계약금은 10%이며,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분양전시관은 신분당선 동천역 2번 출구 인근인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2번지에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