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그룹코리아 ‘코로나19 극복 온라인 고객 행사’
볼보그룹코리아 ‘코로나19 극복 온라인 고객 행사’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0.09.16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간 온라인 상담으로 제품 구매 시 사은품 제공
구매고객에 볼보파이낸셜서비스 특별 할부금리 적용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굴착기 전문 업체인 볼보그룹코리아가 이달 14일부터 3개월간 ‘코로나19 극복 온라인 고객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볼보그룹코리아가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고 전국적인 사회적 거리 두기에 적극 동참하고자 기획한 비대면 고객 상담 행사다. 

볼보 굴착기와 휠로더 등 건설기계 장비 구매를 위한 방문 상담을 최소화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기여하면서도 고객의 편리를 지원한다는 취지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과 PC에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웹사이트에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고객이 원하는 상담 날짜와 시간을 지정해 온라인 상담 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원활한 상담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의 디지털 카탈로그 서비스를 사전에 제공한다.

온라인 비대면 상담으로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비말 차단 마스크 1박스(50매)를 증정하며, 구매 시 볼보파이낸셜서비스 할부 금융을 이용하면 특별 우대 금리 혜택과 고급 사은품을 추가 제공한다.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총괄 임재탁 부사장은 “이번 행사가 전국적인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볼보 고객과 함께하는 뜻 깊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고객 여러분의 많은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코로나19 극복 온라인 고객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전국 직영 영업망과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