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11월 분양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11월 분양
  • 홍혜주
  • 승인 2020.09.09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 43층 31개동 5,050세대
중소형 2,894세대 일반분양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투시도.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투시도.

대림산업은 오는 11월 인천 부평구 청천동 36-3번지 일대에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를 분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단지는 청천2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으로, 총 5,050세대 단지로 조성된다. 지하 3층~지상 43층, 31개동으로 구성되고, 이 가운데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37~84㎡ 2,894가구(예정)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된다. 
단지 내부에는 대림산업의 특화된 설계가 적용됐다. 우선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채광이 극대화 되도록 설계했다. 가변형 벽체 설치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단위세대 공간 계획(59㎡C, 67㎡A, 67㎡B, 84㎡A, 84㎡B 해당)이 가능하다. 또, 4베이(Bay) 맞통풍 평면 구성(67㎡ 이상)이 적용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사우나 등이 들어선다. 자체적으로 에듀센터를 계획해 작은 도서관, 오픈 도서관, 독서실, 방과후 교실, 스터디룸 등 교육 공간도 구비했다.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맘스라운지도 있다. 단지 내 어린이집, 맘스스테이션도 설치하며, 경로당, 게스트하우스 등 부대시설이 마련된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된다. 지상 1층 각 동 출입구에 ‘에어커튼’을 설치하고, 미세먼지를 측정하는 ‘웨더 스테이션’도 마련된다. 
단지 인근에는 서울도시철도 7호선 연장 사업의 일환으로 산곡역이 내년 4월 완공을 목표로 건설 중이다. 연장선이 개통되면 7호선 산곡역을 이용해 부평부터 서울 서북생활권까지 연결된다. 
석남역~청라국제도시역 구간 총 6개 정거장, 약 10.7km를 잇는 공항철도 연장 사업도 예정돼 있다.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사업(인천대로 일반도로 전환)도 2021년부터 진행된다. S-BRT(고급형 간선급행버스체계) 인하대~서인천IC 노선 또한 지하차도 위로 개발될 예정이다.
주거 인프라를 살펴보면, 단지 바로 옆 청천초등학교가 위치해 있고, 청천중, 산곡중, 효성고, 인천외고 등이 가깝다. 단지 주변에 인천 나비공원, 원적산공원, 뫼골놀이공원 등이 위치해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CGV, 아이즈빌 아울렛, 모다백화점 등 쇼핑·문화시설도 있다.
한편, 이번 단지가 들어서는 인천 부평구는 구 전체가 도시재생권역으로 지정돼있다. 44개소(준공 완료 사업 포함)에 달하는 정비사업이 완료됐거나 추진되고 있다. 
또한 청천동·산곡동 일대는 내년 개통될 산곡역을 중심으로 정비사업이 진행 중이다. 사업이 완료되면 이 일대에 약 1만5,000가구의 대단위 신축 아파트 단지가 형성될 전망이다. 
이번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주택전시관은 인천시 부평구 평천로 90-1(청천초등학교 옆)에 마련되며, 11월 개관 예정이다.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지역도.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지역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