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레알리스, 컴파운드 전문회사 디와이엠 솔루션 지배 지분 인수 완료
보레알리스, 컴파운드 전문회사 디와이엠 솔루션 지배 지분 인수 완료
  • 김덕수
  • 승인 2020.08.3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전, 난연, 컴파운드 제품군 보완과 기술 강화를 위한 협업
생산량 증대 및 지역 기반 서비스 강화 통해 정교한 맞춤형 포트폴리오 제공 계획

 

보레알리스 아게(Borealis AG)는 31일 한국의 컴파운드 전문회사인 디와이엠 솔루션(DYM Solution Co. Ltd)의 지배 지분을 성공적으로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보레알리스는 전 세계 전선 및 케이블 분야에서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게 되었으며, 나날이 증가하는 전선 및 케이블 산업의 수요 및 요구사항을 충족할 계획이다.
디와이엠 솔루션은 산업용 전선 및 케이블 컴파운드 솔루션 공급 회사로, 천안시에 본사를 두고 지난 1992년 설립됐다.
반도전, HFFR(할로겐-프리 난연), 고무 및 실란 경화(Silane-cured) 컴파운드 전문회사다.
보레알리스는 이번 투자를 통해 현재 운영 중인 전선 및 케이블 자산 범위를 전세계로 확장하고, “전 세계에 에너지를 공급한다”는 사명을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반도전, 난연, 고무 및 실란 교차 결합 컴파운드를 위한 보완 제품군 및 기술을 통해 광범위하고 정교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번 인수를 통해 개선될 서비스는 Δ즉각적 생산 능력 확장을 통한 제품 공급의 안전성 확보 Δ지정학적 자산 범위 및 공급 베이스 확장 통한 로컬 서비스 강화 Δ상호 보완적 제품 및 기술로 광범위하고 정교한 포트폴리오 구축 및 제품군 확대 Δ시스템 개선을 통한 보다 긴 수명의 케이블 제공 및 시장 요구사항 충족 등이다.
보레알리스의 폴리올레핀ㆍ혁신 및 순환 경제 솔루션 부분 부사장 루크레스 푸포뿔로(Lucrèce Foufopoulos)는 “세계 시장에서 탄소 배출을 줄이려는 노력은 전선 및 케이블 산업에서 상당한 기회가 되고 있고, 보레알리스와 보르주(Borouge, 보레알리스와 아부다비 국립 석유회사의 합작회사)는 글로벌 역량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에너지 혁신을 위해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는 등 모든 고객층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디와이엠의 지배 지분 인수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디와이엠 솔루션의 최고경영자 및 설립자인 박동하 사장은 “디와이엠은 이번 거래를 계기로 세계적 수준의 컴파운드 제품의 생산 방법을 확보하고 지속적이고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역량을 강화하고 개선된 서비스로 전선 및 케이블 산업 분야에서 고객의 요청사항보다 뛰어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며, 두 기업의 만남을 통해 전세계의 전선 및 케이블 시장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